2019년 9월 하순 무렵에 미국 백악관에서 실제로 발생한 대화 실제로 발생한 대화

조 바이든: "무엇이든 단순한 화면캡처 증거만으로는 욕설전송에 대한 손해배상의 근거로 충분하지 않다. 그 이유를 설명하자면 다음과 같다. 예를 들어, 훨럴럴이 붸붸뷁에게 인터넷상으로 욕설전송을 했고, 붸붸뷁이 훨럴럴의 욕설을 화면캡처한 뒤 이로부터 손해배상을 청구하려 시도했다고 하자. 이 경우에 붸붸뷁이 화면캡처한 내용은 단순히 훨럴럴이 인터넷상으로 욕설전송을 했다는 물적 증거로 성립할 수는 있지만, 단순히 이로부터 훨럴럴의 욕설로 인한 붸붸뷁의 피해여부를 증명하는 물적 증거가 따라나오지는 않는다. 왜냐하면 붸붸뷁이 훨럴럴로부터 그러그러한 욕설을 전송받았더라도 이를 피해나 손해로 받아들이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 때 단순히 붸붸뷁이 손해배상금을 받을 목적으로 아무런 피해/손해 여부를 증명할만한 물적 증빙자료 없이 손해배상을 주장하는 것은 손해배상의 이유가 없음이다. 아울러 상식적인 수준에서 그러그러한 훨럴럴의 욕설이 상대방에게 피해를 준다고 판단하는 것은 매우 애매하고 근거박약한 판단이다. 민법에 따르면, 손해배상이 성립하기 위해서는 가해/손해 행위와 피해/손해 결과 사이의 인과 관계가 있어야 하는데, 단순히 욕설 화면캡처만으로는 가해 행위를 증명하더라도 피해/손해 여부가 증명되지 않는다. 본래 인과 관계란 원인(cause)과 결과(effect) 사이의 관계인데, 원인만 있고, 결과가 없는 것은 결코 인과 관계라 할 수 없다. 따라서 화면캡처를 통한 손해배상 청구는 손해배상 청구의 이유에 있어서 매우 불충분하다."

멜라니아 트럼프: "무엇이든 피해여부에 대한 물적 증거 제출 없이 단순히 가해여부만으로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일은 가당치 않다. 따라서 그 어느 피해여부에 대한 물적 증거 제출 업이 단순히 가해여부만으로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일도 가당한 그런 것은 없다. 이 논증은 형식이 좋은 추론으로서, 논증의 전제를 받아들이면, 결론도 필연적으로 뒤따른다. 요시!!! 스바라시 밥솥!!!"

캐그니 린 카터: "라이타 있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