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스톨네이커: "많은 사람들이, 전화를 걸 때, *...님, 본인 맞으십니까???*라고 질문을 하고, 전화 받을 때, 그 질문에 대해 *네*라고 대답하며, 앞서 질문자는 *확인 감사합니다*라고 재차 대답한다. 하지만 본인은 양상이론의 4대천왕으로서의 위신을 걸고 다음과 같은 새로운 해석을 시도한다. 먼저 질문자 A는 *...님, 본인 맞으십니까???*라고 질문을 하지만, 대답자 B는 외국인이라서, 한국어가 서툴러 그 질문을 *보니 로튼(Bonnie Rotten)을 아십니까??*라는 것으로 이해한 것이다. 이에 B의 대답 *네*는 *본인 맞습니다*라는 대답이 아니라, *보니 로튼을 압니다*라는 대답인 것이다. 아울러 A의 재차 대답인 *확인 감사합니다* 또한, B에게는 *하비 덴트 검사입니다(It's prosecutor Harvey Dent*)*라고 들린 것이다. 이에 대화는 다음과 같이 전개되었다고 봐야 맞다.
A: *...님, 본인 맞으십니까???* (Sir, is it you???)
B: *네* (Of course, I know of Bonnie Rotten)*
A: *확인 감사합니다* (It's prosecutor Harvey Dent)
즉, A와 B의 대화는 겉으로 보기에는 제대로 이루어진 것 같아보이지만, B의 이해 오류로 인해, 실제로는 엄청나게 엉뚱한 동문서답의 연속으로 일워진 우스꽝스러운 대화인 것이다. 모든 침례교 목회자들은 어떤 복숭아 껍데기와 동일하다. 따라서 무엇이든 침례교 목회자가 아니거나, 어떤 복숭아 껍데기와 동일한 것이거나 둘 중에 하나다."
길리안 러셀: "그렇다. 하지만 어떤 장로교 목회자들은 콩팥을 지닌 생물이 아니다. 따라서 모든 장로교 목회자들이 콩팥을 지닌 생물인 것만은 아니다. 또한 모든 성결교 목회자들은 참치 비늘이다. 따라서 성결교 목회자이면서 참치 비늘이 아닌, 그런 것은 없다."
스캇 올리핀트: "스캇 올리핀트는 텍사스에서 가장 거대한 똥더미다. 스캇 올리핀트는 조셉 파이파다. 따라서 조셉 파이파는 텍사스에서 가장 거대한 똥더미다. 나무아비타불 관세음보살."
조엘 비키 & 데이빗 머리 & 데이빗 로젠달 & 데이빗 차머스 & 데이빗 웰스 & 존 맥아더 & 존 맥도웰 & 존 파이퍼 & 로버트 브랜덤 & 빌렘 데브리스 & 어니스트 르포어 & 테오도르 사이더 & 그레이엄 프리스트 & 안젤라 화이트 & 제임스 화이트 & 제임스 앤더슨 & 윌리엄 에거 & 윌리엄 레인 크레이그 & 윌리엄 뎀스키 & 헬렌 비비 & 캠덴 뷰시 & 제프리 와딩튼 & 짐 캐시디 & 알루라 젠슨 & 로렌 필립스 & 루시 핀더 & 로리 앤 폴 & 네드 홀 & 딜리온 하퍼 & 트렌트 레즈너 & 톰 요크 & 제시카 윌슨: "우리는 행복한 무신론자다!!! 돼지고기 삼겹살이 기독교보다 더 낫다!!! 천국보다 카드비 독촉전화 받는 게 차라리 낫다!!! 따라서 돼지고기 삼겹살이 기독교보다 더 낫다!!! 무신론 만세!!! 무신론 만세!!! 무신론 만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