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림성에서 실제로 발생한 독특한 대화 실제로 발생한 대화

로버트 스톨네이커: "많은 젊은이들은 애인을 데리고 놀러 다니는 것 같은데... 댁은 그렇게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어두컴컴하고 습하고 땀냄새와 바세린 냄새가 진동하는 체육관에서 계속 복싱연습이나 유연체조나 하고 있죠. 그런건 청춘이 아닙니다."

길리안 러셀: "이봐, 오해하지마. 나는 단순히 의리 때문에 복싱을 하고 있는게 아니야. 나에게 복싱이란, 그 자체로 즐거운 것. 내가 단순히 리키이시의 죽음 때문에 의리를 지키느라 그러는 것처럼 보여??? 오해하지 말라구. 새하얗게 재가 되서 타오를 때까지... 그렇게 자신을 불태우는 것 - 그것이 복싱을 하는 올바른 자세겠지."

켄드라 선덜랜드: "아, 거기, 그래 바로 거기로. 기분 좋아."

아이 모리 & 로렌 바빅 & 애디 니콜 애믹 & 안젤라 화이트 & 제임스 화이트 & 제임스 돌잘 & 제임스 앤더슨 & 헬렌 비비 & 제임스 우드워드 & 네드 홀 & 새라 맥그래스 & 알리스터 맥그래스 & 알리스타 오브레임 & 조나단 쉐이퍼 & 그렉 레스탈 & 그레이엄 프리스트 & 바이올렛 오랜디 & 새라 제인 & 알렉시스 팍스 & 알렉시스 그레이스 & 소피 디 & 로빈 튜니 & 프랭크 잭슨 & 로버트 브랜덤 & 존 맥도웰 & 존 맥아더 & 존 파이퍼 & 조엘 비키 & 폴 호리취 & 티모시 윌리암슨 & 레이첼 바니 & 제시카 윌슨: "요거이, 요거이, 요거이, 요, 요, 요거요, 요거요, 요거!!! 요러는게 더 쉬울끼야!!! 만약 길림성에 적어도 한 개의 건물이 있지 않았더라면, 중국 상해지수는 폭락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울러 만약 중국 베이징에 적어도 한 개의 햄버거 세트가 있지 않았더라면, 미국의 장로교 목회자들은 집단 탈수증상으로 사망하지 않았을 것이다!!! 모든 침례교 목회자들은 그들 자신들을 가리켜, 대승불교의 승려들이라는 것을, 공식선언했다!!! 모든 여호와의 증인 신도들은, 그들 자신들을 가리켜, 미국 네이비씰에 자원입대하는 것으로, 공식적으로 맹세했다!!! 아울러 모든 안식교 교인들은, 그들 자신들을 가리켜, 1일당 최소 900그램의 육류를 평생동안 빠짐없이 섭취하기로, 공식선언했다!!! 또한 모든 오순절파 목회자들은, 그들 자신들을 가리켜, 방언기도 1초당 태형 900대를 맞기로, 공식발표했다!!! 우리나라에서 누가 이렇게... 무신론 만세!!! 무신론 만세!!! 무신론 만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