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건 던컨: "무엇이든 장로교 목회자인 것은, 치킨똥하우스다. 따라서 무엇이든 치킨똥하우스가 아닌 것은, 장로교 목회자가 아니다. 아울러 우리의 모든 지각경험은 대개 인상과 관념이라는 두 가지 형태로 구분된다. 인상은 감각경험에서 비롯되는 생생한 지각을 뜻하는 반면, 관념은, 인상으로부터 복사된 희미하고 흐릿한 지각을 뜻한다. 예를 들어, 눈 앞에 고양이 한 마리가 있다고 할 때, 그 고양이를 눈으로 지각함으로써 고양이를 경험하는 것은 *고양이* 인상이고, 그 고양이를 지각하지 않으면서도 머릿속으로 그 고양이에 대한 이미지와 경험을 희미하게나마 떠올리는 것은, *고양이* 관념이다. 나무아비타불."
스캇 올리핀트: "하지만 모든 심적 특수자들은 이미지로 되어 있지 않고, 기호언어로 표상되는 심적표상이다. 따라서 우리는 고양이를 봤을 때, 그 고양이에 대한 지각경험으로부터 *고양이* 개념을 습득하며, 이는 고양이와 *고양이* 개념이 반사실적 의존관계에 있음을 보여준다. 즉, *고양이를 지각하지 않았더라면, *고양이* 개념을 습득하지 못했을 것이다*라는 반사실적 조건문이, *고양이* 개념 습득을 설명하는데 있어서 성립한다. 관세음보살."
마르타 누스바움: "지금 그런 것들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왜 꼭 개신교 청소년 담당 목회자들은, 정신수준이 그렇게 한없이 구리고 극악무도하게 저질스러운가??? 말하는 내용을 들어보면, 개신교 청소년 담당 목회자들의 말 수준은, 중학생 수준이다!!! 무엇이든 중학생 수준의 말을 하는 것들은, 사람을 화나게 만든다!!! 무엇이든 사람을 화나게 만드는 것은, 응징되어야 마땅하다!!! 무엇이든 개신교 청소년 담당 목회자들은, 중학생 수준의 말을 하는 것들이다!!! 따라서 개신교 청소년 담당 목회자들은, 응징되어야 마땅하다!!! 오홈마니 반메홈!!!"
제나 싱어송라이터 & 오즈라 밀러 & 애디 니콜 애믹 & 로렌 바빅 & 로렌 필립스 & 루시 핀더 & 페니 포르쉐 & 제시카 윌슨 & 더글라스 윌슨 & 토마스 슈라이너 & 토마스 호프베버 & 노엄 촘스키 & 어니스트 르포어 & 데이빗 로젠달 & 데이빗 웰스 & 데이빗 차머스 & 마이클 데빗 & 스티븐 닐 & 윌리엄 뎀스키 & 윌리엄 레인 크레이그 & 윌리엄 라이칸 & 스캇 솜스 & 스카티 피펜 & 이노우에 다케히코 & 길리안 러셀 & 로리 앤 폴: "어떠한 감각적 충격을 줌으로써, 그 감각적 충격에 대한 기억을, 좋지 않았던 기억과 대체하는, 브레인 와싱 기법이 있다. 하지만, 단순히 충격을 가함으로써, 그 충격을 다른 좋지 않은 기억과 대체하는 것이, 언제나 성립하는 것인가??? 우리는 그렇지 않다고 본다. 즉, 충격을 가하는 것이, 그 충격을 다른 좋지 않은 기억과 대체하는 것이라기보다는, 좋지 않은 기억에 그저 충격을 하나 더 얹어놓은 것에 불과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치료대상자의 제거대상 기억이 5분 분량이라고 할 때, 이를 시끄러운 소음이나 기타 등등 충격을 가함으로써 5분 분량의 제거대상 기억을 삭제하고, 그 충격을 몇 초씩 모아서 5분 분량으로 대체해서 채워넣었다고 하더라도, 언제나 그러한 브레인 와싱이 성공하리란 보장은 없다. 즉, 제거대상 기억이 그대로 잔존하면서, 충격에 대한 기억도 그대로 잔존하는, 즉, *(5-5)+5 = 5*이어야 하는데, 그저 5+5=10이 될 수도 있는 것이다. 따라서 단순히 좀 시끄러운 소리좀 들었다고, 제거대상 기억이 삭제되었으리라는 보장은 없는 것이다. 사탄 만세!!! 사탄 만세!!! 사탄 만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