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브랜덤: "이 세상에는 몇 가지 불합리한 것들이 있다. 지게차에 적재된 것들 중에서 밑엣 것을 놔두라고 말해야 할 때 *밑엣 것을 빼라*라고 말하는 것, 편의점 카운터에서 일하는 사람이 손님에게 쇼핑용 바구니를 내려놓으라고 일 시키는 것, 물류센터에서 낱개 상품에 바코드를 찍어 수량을 헤아리는 것이 더 빠르고 효율적이고 정확한데도 낱개 상품을 진열하는 진열대의 바코드를 인식하고 낱개 상품은 손과 머리와 눈으로 헤아리는 것, 데이빗 루이스의 논문집 2권을 학생 눈 앞에 펼쳐놓고선 *데이빗 루이스 논문집 2권은 어디있지???*라고 하는 것, ... 스피노자는 *만약 지구가 내일 멸망하더라도 나는 한 그루의 사과나무를 심겠다*라고 말했다면, 본인은 *일당 7만5천원을 준다해도 백치같은 븅신짓을 하지는 못하겠다*라고 공식선언하는 바이다!!! 여호와는 코로나바이러스에게 산뜻하게 쳐발린 개밥이다!!!"
티모시 윌리암슨: "무엇이든 물류센터의 불합리한 업무방식이면서 도덕적으로 해로운 것은 도덕적으로 해로운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 물류센터 업무의 불합리성인 것은, 토마토 케첩에 버무려진 설사똥 20그램이다. 따라서 무엇이든 토마토 케첩에 버무려진 설사똥 20그램이 아닌 것은, 물류센터 업무의 불합리성인 것이 아니다. 무엇이든 대출금 미납연체는 지극히 높고 성스러운 것이다. 따라서 무엇이든 대출금 미납연체가 아니거나, 지극히 높고 성스러운 것이거나, 둘 중에 하나다. 무엇이든 프랑스 형이상학자이면서 프링글스에 붙은 침냄새 풍기는 티끌인 것은 프링글스에 붙은 침냄새 풍기는 티끌인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 바르트주의자이면서 설사똥 30g인 것은 설사똥 30g인 것이다. 또한 무엇이든 반틸주의자이면서 굵은똥 5g인 것은 굵은똥 5g인 것이다. 마지막으로, 무엇이든 칼빈주의자이면서 췌장분비물질에서 풍기는 냄새인 것은 췌장분비물질에서 풍기는 냄새인 것이다. 데스메탈을 듣는 것이면서, 물류센터에서 일하는 것이 아닌 것이며, 거룩한 것은, 거룩한 것이다. 캐니벌 콥스가 모든 물류센터들을 초토화시킨다!!! 메탈리카가 모든 교회들을 파며시킬 것이다!!! 해머- 스매쒸드- 풰이-쓰!!!"
히더 브라우닝: "진열대에 50개의 상품이 낱개로 진열되어 있다고 해보자. 상품을 낱개로 바코드로 찍어 수량을 헤아려 작업을 마무리하는데 1초당 0.3개씩, 대략 150초 정도 걸린다고 할 때, 진열대에 바코드를 찍고 머리, 눈, 손으로 상품을 낱개로 헤아려 작업을 마무리하는데 1초당 0.1개씩, 대략 500초 정도 걸린다고 해보자. 150초 대 500초, 어느 것이 더 빠르고 효율적인 업무 처리방식일까. 만약 다른 의도 없이, 이를테면, 일용직 근로자들의 기억력 정도 및 암산능력을 테스트하려는 의도 없이, 그냥 순수히 물류업무를 하기 위해서, 정말로 사업장에서 근로를 실제로 물류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맞다면, 150초 처리 대 500초 처리 중에서 어떤 것을 택할까."
길리안 러셀: "그렇다. 내가 물류업에서 가장 의아한 것들은, 내가 물류업에서 업무방식을 이해못하는 것에서 비롯되는 것들이 아니라, 오히려 내가 물류업에서 업무방식을 이해하는 것에서 비롯된다. 주임이나 담당자들이 이러이러하게 하시오-라고 했을 때, 이러이러하게 하는 것을 해볼수는 있고, 가끔 우연히 피치못할 실수를 할 수도 있지만, 도리어 그 업무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할 때, 아니 c-8, 왜 이렇게 해야하지-라는 의문이 샘솟는다. 이건 마치 흑인할렘가 한복판에서 알몸으로 *나는 흑농노들을 싫어한다 개새기들아*라는 피켓을 들고 1인시위를 하라고 명령받았을 때, 그 명령 이행방식은 이해가 되지만, *36나누기 2, 이걸 왜 해야하지-*라는 생각이 드는 것에 비유될 수 있다. 모친 사바나에 계시냐."
페니 포르쉐 & 안젤라 와이트 & 제임스 와이트 & 제임스 앤더슨 & 제임스 돌잘 & 닉 벳칙 & 캠덴 뷰시 & 짐 캐시디 & 제프리 와딩튼 & 제레드 올리핀트 & 스캇 올리핀트 & 스캇 솜스 & 스벨리나 & 아가타 & 제시카 윌슨 & 더글라스 윌슨 & 마크 사이프리드 & 마크 저커버그 & 마크 월버그 & 프리실라 챈 & 레이첼 바니 & 드보라 블랙 & 길버트 하만 & 존 버지스 & 존 맥아더 & 존 파이퍼 & 존 헨리 맥도웰 & 로버트 스톨네이커 & 그레이엄 프리스트 & 프랭크 캐머런 잭슨 & 데이빗 차머스 & 데이빗 웰스 & 데이빗 로젠달 & 조엘 비키 & 조셉 파이파 & 데이빗 머리 & 제임스 햇필드 & 트렌트 레즈너 & 니콜 애니스톤 & 로렌 필립스 & 레나 폴 & 루시 핀더 & 알루라 젠슨 & 브라이언 휴 워너 & 브라이언 디마 & 토비 라이트 & 톰 라이트 & 크리스핀 라이트 & 네이트 섀넌 & 스티븐 닐 & 노엄 촘스키 & 알렉시스 팍스 & 지아나 마이클스 & 켄드라 선덜랜드 & 켄드라 러스트 & 카일리 페이지 & 렉시 루나 & 브리트니 앰버스 & 매드센 퍼리 & 레베카 벅스톤: (모두 일제히 큰 소리로) "무엇이든 대출급 연체미납이면서, 사회적으로 권장할만한 것은, 사회적으로 권장할만한 것이다!!! 따라서 무엇이든 사회적으로 권장할만한 것이면서, 대출금 연체미납인 것은, 사회적으로 권장할만한 것이다!!! 무엇이든 운동량의 값인 것은, 어떤, 질량의 값 곱하기 속도의 값인, 그런 값과 동일하다!!! 따라서 무엇이든 운동량의 값인 것이, 아닌 것이, 아닌 것은, 어떤, 질량의 값 곱하기 속도의 값인, 그런 값이, 아닌 것이, 아닌 것과, 동일하다!!! 루시퍼 만세!!! 사탄 만세!!! 본디오 빌라도 만세!!! 오홈마니 반메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