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브랜덤: "무엇이든 경제적 이익을 내는 활동이면서 옳은 것은 옳은 것이다. 따라서 무엇이든 경제적 이익을 내는 활동이면서 옳은 것이 둘 다 아닌 것이거나, 옳은 것이거나, 둘 중에 하나다."
리차드 마크 세인즈브리: "브랜덤 박사의 추론은 다음과 같이 형식화 및 자연연역증명이 가능하다.
F: 경제적 이익을 내는 활동.
G: 옳은 것.
증명:
1. (∀x)((Fx & Gx) → Gx)
∴ (∀x)(~(Fx & Gx) ∨ Gx)
2. asm: ~(∀x)(~(Fx & Gx) ∨ Gx)
3. (∃x)~(~(Fx & Gx) ∨ Gx) 2, QN
4. ~(~(Fa & Ga) ∨ Ga) 3, EI
5. (Fa & Ga) → Ga 1, UI
6. ~(Fa & Ga) ∨ Ga 5, CR
∴ 7. (∀x)(~(Fx & Gx) ∨ Gx) 2-6, RAA
Q.E.D.
위의 추론은 전제와 결론이 각각 논리적 형식에 의해서 참인 이른바 논리적 진리이며, 각각 다른 추가적인 전제에 의존하지 않고도 그 진술 스스로 타당한 형식이다. 아울러 추론과 전제가 서로 각각 논리적 동치인데, 위와 같이 2번에서 귀류법을 위한 가정, 즉 결론의 역을 가정했을 때, 증명과정에서 4와 6의 모순이 발생함을 보았다. 그럼으로써 추론의 타당성이 증명된 것이다. 요시. 스바라시."
레이첼 바니: "그보다는 위의 추론이 형식적으로 타당한 추론, 즉 옳은 추론이라고 할 때, 물류업체에서 근무하는 것이 경제적 이익을 내는 활동이라면, 물류업체에서 근무하는 것도 옳은 것이 아니겠는가."
안젤라 와이트: "그렇다. 무엇이든 경제적 이익을 내는 활동인 것은 옳다. 아울러 무엇이든 물류업체에서 일하는 것은 경제적 이익을 내는 활동이다. 따라서 무엇이든 물류업체에서 일하는 것은 옳다. 이러한 추론도 다음과 같이 자연연역증명 방식으로 타당성이 증명된다.
F: 경제적 이익을 내는 활동.
G: 옳은 것.
H: 물류업체에서 일하는 것.
증명:
1. (∀x)(Fx → Gx)
2. (∀x)(Hx → Fx)
∴ (∀x)(Hx → Gx)
3. asm: ~(∀x)(Hx → Gx)
4. (∃x)~(Hx → Gx) 3, QN
5. ~(Ha → Ga) 4, EI
6. Fa → Ga 1, UI
7. Ha → Fa 2, UI
8. asm: Ha
9. Fa 7, 8, MP
10. Ga 6, 9, MP
11. ∴ Ha → Ga 8-10, C
∴ 12. (∀x)(Hx → Gx) 3-11, RAA
Q.E.D.
즉, 위의 과정 3번에서 귀류법을 위한 가정으로 결론의 역을 가정했고, 증명과정을 전개한 결과, 5와 11의 모순이 발생했다. 이로써 귀류법의 완성과 더불어 추론의 형식적 타당성이 위와 같이 증명되었다. 나무아비타불!!! 관세음보살!!!"
레인 팁튼: "캠덴 뷰시는, 에리카 뷰시가 제프리 와딩튼의 몸통 위에 올라가 있었다는 것을, 믿는다. 아울러 에리카 뷰시는, 캠덴 뷰시가 짐 캐시디의 엉덩이 밑에 있었다는 것을, 믿는다. 따라서 캠덴 뷰시는, 에리카 뷰시가 제프리 와딩튼의 몸통 위에 올라가 있었다는 것을, 믿는 것이, 아니거나, 에리카 뷰시는, 캠덴 뷰시가 짐 캐시디의 엉덩이 밑에 있었다는 것을, 믿는 것이, 아니거나, 둘 중에 하나인 것이, 아니다. 나무아비타불."
티모시 윌리암슨 & 매리앤 탤벗: (동시에 일제히 큰 소리로) "무엇이든 물류업체에서 일하다가 칼 바르트의 교회교의학을 우연히 마주치게 되는 것은, 아주 구린 경험이고, 무엇이든 물류업체에서 일하다가 여자 브래지어를 우연히 마주치게 되는 것은, 아주 황홀한 경험이다!!! 따라서 무엇이든 물류업체어서 일하다가 칼 바르트의 교회교의학을 우연히 마주치게 되는 것은, 아주 구린 경험이고, 무엇이든 물류업체에서 일하다가 여자 브래지어를 우연히 마주치게 되는 것이 아니거나, 아주 황홀한 경험이거나, 둘 중에 하나인, 이와 같은 두 가지 보편양화 진술이 둘 다 성립한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여호와를 산뜻하게 생선살 바르듯이 촤촤촵 발랐다!!! 일요일에 교회에 가는 것보다 찹스테이크 먹는 게 차라리 낫다!!!"
캐롤리나 노보아 & 덜시 존 & 에리카 뷰시 & 안젤라 와이트 & 제임스 와이트 & 제임스 앤더슨 & 그레이엄 프리스트 & 제임스 돌잘 & 존 헨리 맥도웰 & 존 맥아더 & 존 파이퍼 & 데이빗 로젠달 & 데이빗 웰스 & 데이빗 차머스 & 로버트 스톨네이커 & 프랭크 잭슨 & 길리안 러셀 & 수잔 울프 & 우나 스토이닉 & 리건 던컨 & 조엘 비키 & 폴 와셔 & 매드센 퍼리 & 루이 펠리페 스콜라리 & 주제 무리뉴 & 코너 맥그리거 & 제임스 햇필드 & 톰 요크 & 트렌트 레즈너 & 로렌 필립스 & 루시 핀더 & 레나 폴 & 알루라 젠슨 & 브라이언 휴 워너 & 어니스트 르포어 & 테오도르 사이더 & 스캇 올리핀트 & 스캇 솜스 & 윌리엄 에거 & 윌리엄 뎀스키 & 윌리엄 레인 크레이그 & 윌리엄 라이칸 & 알빈 플란팅가 & 마크 저커버그 & 마크 월버그 & 마크 사이프리드 & 프리실라 챈 & 토마스 슈라이너 & 토마스 호프베버 & 리사 미라키 & 제시카 윌슨 & 더글라스 윌슨 & 닉 벳칙 & 제레드 올리핀트 & 제프리 와딩튼 & 짐 캐시디 & 딜리온 하퍼 & 소피 디 & 제나 & 제니 & 소피아 & 에바 & 레베카 벅스톤: (일제히 큰 소리로) "여자 브래지어가 교의학 저술보다 더 훌륭하다!!! 따라서 여자 브래지어이면서 교의학 저술보다 더 훌륭하지 않은 것은 없다!!! 블루투스 무선 이어버드 이어폰이 개신교 변증학보다 더 귀하고 값지다!!! 따라서 블루투스 무선 이어버드 이어폰이 개신교 변증학보다 더 귀하고 값지거나, 무엇이든 트로트 가수이면서 종합격투기 선수가 아닌 것은 종합격투기 선수가 아니다!!! 무엇이든 통신비 연체미납이면서 사회적으로 존경받을만한 것은 사회적으로 존경받을만한 것이다!!! 부처님 만세!!! 부처님 만세!!! 부처님 만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