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에서 발생한 매우 특이하고 신기한 대화 실제로 발생한 대화

킷트 파인: "인력업체를 통해서 물류센터에 야간 근무를 갔다. 그런데 작업현장에서 껌을 자꾸 씹는다는 이유로, 즉시 퇴출 및 귀가조치 되었다. 하지만 그 인력업체는 그러한 일이 발생했음을 계속 부정하면서, 시치미 떼고 계속 취업관련 문자를 전송하고 있다. 내 생각에 그 인력업체에서 문자 전송하는 사람들은 모두 치매에 걸린 사람들인 것 같다."

티모시 윌리암슨: "그렇다. 그 인력업체에서 채용담당하는 사람들은 치매환자들이며, 그들은 자신의 어머니를 칼로 찔러 죽여놓고 집 밖에 나갔다가 돌아와서는 어머니가 왜 쓰러져 있는지를 의아하게 생각하는, 그런 저능아들이다. 그런 자들에게는 횟칼로 복부를 찔러 비틀어서 피가 모두 빠져나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 횟칼을 다시 복부에서 뽑아내는 -  그러한 형벌로 대우하는 것이 합당하다."

레이첼 바니: "그냥 전화번호를 차단하면 돼니깐, 그런 얘긴 되었고... 아하... 자꾸 화끈 달아오르는데... 으흥..."

로버트 브랜덤: "바니 박사, 왜 자꾸 그렇게 흥분하고 그래요??? 어엏엏!!! 얼굴까지 빨개지고???"

로렌 필립스 & 알렉시스 팍스 & 안젤라 와이트 & 제임스 와이트 & 제임스 돌잘 & 닉 벳칙 & 짐 캐시디 & 제프리 와딩튼 & 캠덴 뷰시 & 알루라 젠슨 & 브라이언 휴 워너 & 로리 앤 폴 & 네드 홀 & 로버트 스톨네이커 & 프랭크 캐머런 잭슨 & 홀리 마이클스 & 지아나 마이클스 & 레나 폴 & 루시 핀더 & 이와 소넷 & 홀리 피어스 & 제임스 햇필드 & 미하엘 애커펠트 & 트렌트 레즈너 & 데이브 그롤 & 데니얼 데닛 & 존 파이퍼 & 존 맥아더 & 존 헨리 맥도웰 & 윌리엄 뎀스키 & 윌리엄 레인 크레이그 & 윌리엄 에거 & 윌리엄 라이칸 & 스캇 올리핀트 & 스캇 솜스 & 데이빗 웰스 & 데이빗 차머스 & 데이빗 로젠달 & 그레이엄 프리스트 & 그렉 레스탈 & 멜라니아 트럼프 & 마크 사이프리드 & 마크 저커버그 & 마크 월버그 & 프리실라 챈 & 산드라 로메인 & 로미 로메인 & 길리안 러셀 & 리사 미라키 & 우나 스토이닉: (모두 일제히 큰 소리로) "무엇이든 설사똥인 것이 무엇이든 개신교 목회자보다 더 훌륭하다!!! 아울러 잠시 멀리 외출했다고 해서 그전에 학습한 것을 까먹는 것은 아니다!!! 택배기사가 사망했다고 해서, 택배 배송 속도가 느려도 되는 것은 아니다!!! 중요한 것은 택배 업무의 적당한 분배 및 적당한 인원 증원이지, 택배 배송 속도의 느림을 옹호하는 것은 옳지 않다!!! 부적절하게 작업현장에서 해고조치를 해놓고 이에 대한 사실을 인정하지 않은 채, 해고된 사람을 다시 채용하려는 시도는, 옳지 못하다!!! 따라서 무엇이든 설사똥인 것이 무엇이든 개신교 목회자보다 더 훌륭하다!!! 사탄 만세!!! 사탄 만세!!! 사탄 만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