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헤드 2집 앨범에 관한, 라디오헤드 팬들의 리뷰 음악에 관하여

라디오헤드는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 많은 인기를 누리는, 전설적인 락밴드이다. 그 라디오헤드의 2집 앨범 *The Bends*는 발매 이후로 많은 호평을 받았는데, 라디오헤드 팬들은 다음과 같이 그 앨범에 대해서 리뷰를 했다.
"라디오헤드 2집 앨범 *The Bends*는, 말하자면 라디오헤드가 아직 음악적으로 어린 시절에 작성하고 레코딩한 앨범이다. 그래서 이 앨범에는 라디오헤드가 존경했던 다른 뮤지션들, 이를테면, 핑크 플로이드, U2, REM 등의 음악적 요소들을 거의 그대로 모방하다시피하는 요소들로 가득차다. 이러한 라디오헤드의, 선배 뮤지션들 모방하기 경향은 3집 앨범 *OK Computer*에 이르기까지 지속되며, 4집 앨범 *Kid A*에 이르러서야, 라디오헤드는 음악적으로 독창적인 뮤지션의 반열에 오르는 것이다...라고 말한다면, 훈이야라라라라반기나리 베리나리 청개구리야 야라라라라반기나리 베리나리 청개구리야... 무엇이든 기독교 목회자인 것은, 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해 산뜻하게 쳐발린 소고기 초밥이다!!! 따라서 무엇이든 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해 산뜻하게 쳐발린 소고기 초밥이 아닌 것은, 기독교 목회자인 것이 아니다!!! 또한 무엇이든 모낭염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은, 어떤 항생제 연고와 동일하다!!! 따라서 무엇이든 모낭염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이 아니거나, 어떤 항생제 연고와 동일하거나, 둘 중에 하나다!!! 아울러 무엇이든 스테로이드 연고인 것은, 구순염 증상을 완화시킨다!!! 따라서 어떤 것이 스테로이드 연고이면서 구순염 증상을 완화시키지 않는 것은, 아니다!!! 헤롯대왕 만세!!! 헤롯대왕 만세!!! 헤롯대왕 만만세!!!"
이에 대해서, 라디오헤드의 프론트맨이며 작곡가인 톰 요크는, "우리나라에서 누가 이렇게..."라고 말해서 화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