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보스톡에서 실제로 발생한 독특한 대화 실제로 발생한 대화

데이빗 존 차머스: "신존재 논증에 관심이 없다는 것, 또는 그런 관련 이슈에 참가하기 싫다는 것- 이런 것은 신을 믿는다는 것이 아니라, 그냥 단지 그런 하찮은 개소리에 관심 없다는 뜻이다. 아기공룡 둘리가 존재하는지 마는지 여부에 대해서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처럼, 신이 존재하는지 마는지 그딴 개소리에는 0.001mg도 관심 없다는 것- 이건 신을 믿고 안 믿고의 여부를 떠나서 그런 관심사조차도 완전 멍멍이 똥구멍에서 바람새듯 흘러나오는 방귀소리만도 못한 얘기라는 것이다. 신존재 논증/신부재 논증 고딴거 연구할 시간 있으면, 그냥 물리학이나 수학 공부나 더 해갖고 잘먹고 잘사는게 낫다!!! 신존재 여부에 관심 없다는 말을 신 믿는다는 말로 잘못 알아먹는 난독증 방귀 뿡뿡이들아!!!"

데이빗 로젠달: "차머스 박사, 자네의 말은 제법 일리가 있네. 아기공룡 둘리의 존재를 논증하는 수많은 논증들과 아기공룡 둘리의 부재를 논증하는 수많은 논증들- 내게는 그딴 노력들은 내 주머니 속에 투명드래곤이 있는지 없는지 왈가왈부하는 것만큼이나 아무런 영양가도 이득도 없는 시간낭비일세. 게다가 이런 소리를 하면 신을 믿는다는 것인줄로 븅신짓하는 똥방귀쟁이들이 있다네. 나무아비타불 관세음보살."

레이첼 바니: "자꾸 똥꾸멍이 간지러워요. 왜그러죠???"

로버트 스턴: "그건 바니 박사께서, 똥누고 나서 휴지로 똥구멍을 깨끗이 닦아야 하는데, 제대로 닦지 않은 탓에, 바니 박사의 똥구멍에 똥이 약간 묻은채로 남아있고, 그똥이 묻은채로 남아있는 것이, 바니 박사의 똥구멍의 가려움증을 연속으로 야기한 것입니다."

로버트 브랜덤: "방금 스턴 박사의 그런 인과적 설명이 신존재 논증 가지고 개소리 하는 멍멍이들의 핫바지 방귀새는 소리보다 훨씬 낫네요. 물론 우리의 이런 대화도 결국 뭔가 종교에 대해서 의논하는 유신론에 관한 담화인줄로 새간에 오해되어 받아들여지겠지만요."

브랜디 러브: "라이타 있으세요???"

안젤라 와이트 & 알루라 젠슨 & 브리짓 비 & 레나 폴 & 로렌 필립스 & 캠덴 뷰시 & 제프리 와딩튼 & 짐 캐시디 & 닉 벳칙 & 제임스 돌잘 & 제임스 와이트 & 제임스 앤더슨 & 윌리엄 뎀스키 & 윌리엄 레인 크레이그 & 윌리엄 에거 & 윌리엄 라이칸 & 리차드 스윈번 & 리차드 마크 세인즈브리 & 데이빗 소사 & 데이빗 로젠달 & 데이빗 존 차머스 & 그레이엄 프리스트 & 엘리엇 소버 & 프랭크 캐머런 잭슨 & 리건 던컨 & 존 파이퍼 & 존 맥아더 & 존 헨리 맥도웰 & 딜리온 하퍼 & 제시카 윌슨 & 길리안 러셀 & 그렉 레스탈 & 수잔 핵 & 매리언 탤벗 & 조셉 파이파 & 조엘 비키 & 레인 팁튼 & 데이빗 가너 & 미아 칼리파 & 파이프 페리 & 알렉시스 팍스 & 지아나 마이클스 & 홀리 마이클스 & 니콜라스 월터스토프 & 존 페트루치 & 제임스 햇필드 & 로버트 트루히요 & 커크 해밋 & 라스 울리히 & 데이브 머스테인 & 릭 루빈 & 리사 앤 & 로리 앤 폴 & 네드 홀 & 길버트 하만 & 레베카 벅스톤: (모두 일제히 엄청나게 큰 소리로) "길바닥에서 큰소리로 떠드는 개신교 목회자들은 설사똥 찌꺼기다!!! 따라서 설사똥 찌꺼기가 아닌 것은, 길바닥에서 큰소리로 떠드는 개신교 목회자가 아니다!!! 유신론 논증이 쓸모없는 개소리라는 말을 유신론을 믿는다는 말로 받아들이는 난독증 환자는 머리통을 고기 분쇄기에 넣고 갈려야 하는 또라이다!!! 메탈리카가 차라리 교회보다 낫다!!! 돈 빌리러 교회당에 잠깐 방문한 것이 교회예배에 참석한 것은 아니다!!! 지갑 잃어버린거 찾으러 교회당에 방문하는 것이 교회예배에 참석한 것은 아니다!!! 무엇이든지 기독교 중매 사이트는 역겨운 찌꺼기다!!! 사탄 만세!!! 사탄 만세!!! 사탄 만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