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동부에서 실제로 발생한 매우 특이한 대화 실제로 발생한 대화

다크핀 펄레스달: "무엇이든지 통신비연체미납에 의한 휴대폰 이용정지이면서, 도덕적으로 옳은 것은, 도덕적으로 옳은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트림이면서, 생리적 현상인 것은, 트림이다. 다!!!"

레인 팁튼: "동의한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성경구절인 것은, 콧구멍에 간지러움을 유발시키는 코딱지 묻은 콧털이다. 따라서 어느 성경구절인 것도, 콧구멍에 간지러움을 유발시키는 코딱지 묻은 콧털이 아닌 것은, 아니다. 스마뜨리이-"

레베카 벅스톤: "사도 바울은, 나사렛 예수가 매우 참새좆만한 개허접이라는 것을, 믿었다. 아울러 사도 베드로는, 부처님이 여호와를 개쳐발랐다는 것을, 믿었다. 나무아비타불 관세음보살."

윌리엄 뎀스키: "그렇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생물인 것은, 자연선택에 의한 진화의 산물이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생물인 것이 아니거나, 자연선택에 의한 진화의 산물이거나, 둘 중에 하나다. 또한 무엇이든지 창조론자인 것은, 어떤 설사똥과 동일하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창조론자인 것이 아니거나, 어떤 설사똥과 동일하거나, 둘 중에 하나다."

캠덴 뷰시: "칼 라너는, 도날드 데이빗슨이 칼 라너를 개박살냈다는 것을, 믿었다. 아울러 칼 바르트는, 도날드 데이빗슨이 칼 바르트를 척살했었다는 것을, 믿었다. 아울러 코넬리우스 반틸은, 알프레드 줄스 에이어가 코넬리우스 반틸의 영혼을 뽑아버렸다는 것을, 믿었다. 부처님 만세!!! 부처님 만세!!! 부처님 만세!!! 풋츄어 핸썹!!! 모두 식중독 예방에 주희하자!!! 응??? 주희가 아니라 주의인가??? 아닌가???"

안젤라 와이트 & 제임스 와이트 & 제임스 돌잘 & 제임스 앤더슨 & 더글라스 윌슨 & 제시카 윌슨 & 제프리 와딩튼 & 닉 벳칙 & 짐 캐시디 & 캐시디 뱅스 & 로버트 스턴 & 로버트 스톨네이커 & 데이빗 웰스 & 데이빗 로젠달 & 데이빗 차머스 & 그레이엄 프리스트 & 그렉 레스탈 & 알렉시스 팍스 & 소피 디 & 딜리온 하퍼 & 알루라 젠슨 & 샤넬 프레스톤 & 로렌 필립스 & 브랜디 러브 & 레나 폴 & 홀리 마이클스 & 로버트 브랜덤 & 존 맥아더 & 존 파이퍼 & 존 헨리 맥도웰 & 프랭크 캐머런 잭슨 & 제임스 캐머런 & 로이 알렉산더 & 켄드라 선덜랜드 & 길리안 러셀 & 조엘 비키 & 조셉 파이파 & 스캇 솜스 & 스캇 올리핀트 & 데이빗 가너 & 토마스 슈라이너 & 마크 사이프리드 & 우나 스토이닉: (모두 엄청나게 큰 소리로 일제히) "코로나19 확산을 막도록 주희하자!!! 으잉??? 주의하자??? 암튼 방역지침을 준수하자!!! 무엇이든지 통신비연체미납금을 보유한 사람이면서, 지극히 높고 거룩한 사람인 것은, 지극히 높고 거룩한 사람이다!!! 나사렛 예수는, 가룟 유다가 존경받을만한 높고 훌륭한 사람이라는 것을, 믿었다!!! 본디오 빌라도는, 나사렛 예수가 개듣보잡이었다는 것을, 믿었다!!! 여호와는, 모세가 여호와보다 훨씬 더 쎄고 멋지다는 것을, 믿었다!!! 부처님 만세!!! 부처님 만세!!! 부처님 만세!!! 풋츄어 핸썹!!! 렛츠 짬프 인 더 뽜이어 윋어스 베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