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해밀튼에서 정말로 발생한 매우 독특한 대화 실제로 발생한 대화

로리 앤 폴: "최근에 웹소설 '사이트정신에 맞는 글'을 읽어봤다. 챌린지리그에 연재되는 신작으로서, 매우 독특하고 긴장감 넘치는 미스터리 웹소설이다. 제목이 암시하는 바가 무엇인지, 작품 연재 3회차까지 밝혀지지 않는 것으로 보아, 작품 완결 무렵에 제목이 암시하는 바가 무엇인지 알려질 듯하다. 매우 신선하고 참신하면서 스릴있는 웹소설 신작 '사이트정신에 맞는 글'을 추천한다."

레이첼 바니: "동의한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통신비연체미납에 의한 휴대폰 이용정지당한 사람이면서, 이 시대의 진정한 멘토인 것은, 이 시대의 진정한 멘토인 것이다. 또한 무엇이든지 칼빈주의자인 것이면서, 설사똥 국물인 것은, 설사똥 국물인 것이다. 오홈마니 반메홈."

레인 팁튼: "그렇다. 성경은 유치한 원시전설의 집대성이다. 무엇이든지 개신교 신학자이면서, 생화학적으로 초콜렛 오믈렛인 것은, 생화학적으로 초콜렛 오믈렛인 것이다. 나무아비타불 관세음보살."

알빈 플란팅가: "부처님은 높고 위대하시도다- 부처님은 자애로우시도다- 나무아비타불- 관세음보살-"

로버트 브랜덤: "플란팅가 박사, 최근에 불교로 개종하셨나봐요-???"

안젤라 와이트 & 제임스 와이트 & 제임스 돌잘 & 제임스 앤더슨 & 캠덴 뷰시 & 닉 벳칙 & 제프리 와딩튼 & 짐 캐시디 & 로렌 필립스 & 알루라 젠슨 & 니콜 애니스톤 & 애드리애나 체칙 & 프랭크 잭슨 & 존 맥아더 & 존 파이퍼 & 존 헨리 맥도웰 & 데이빗 가너 & 데이빗 웰스 & 데이빗 차머스 & 데이빗 로젠달 & 그레이엄 프리스트 & 그렉 레스탈 & 길리안 러셀 & 제시카 윌슨 & 로버트 스턴 & 로버트 스톨네이커 & 솔 크립키 & 캐그니 린 카터 & 메이탈 코언 & 헬렌 비비 & 조엘 비키 & 조셉 파이파 & 어니스트 르포어 & 어니스트 소사 & 지아나 마이클스 & 소피 디 & 드보라 블랙 & 레베카 벅스톤: (모두 일제히 큰 소리로) "무엇이든지 통신비연체미납에 의해 휴대폰 이용정지당한 사람이면서, 이 시대의 진정한 스승이신 것은, 이 시대의 진정한 스승이신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생물체인 것은, 자연선택에 따른 진화의 산물이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생물체인 것이 아니거나, 자연선택에 따른 진화의 산물이거나, 둘 중에 하나다!!! 윌리엄 뎀스키는, 찰스 다윈이 이 시대의 진정한 멘토이시다라고, 공식 선언했다!!! 아울러 윌리엄 레인 크레이그는, 무엇이든지 무신론자들인 것은 이 시대의 진정한 현자들이라고, 공식 선언했다!!! 아울러 윌리엄 에거는, 나사렛 예수는, 가룟 유다가 진정한 훌륭한 성자이시다라는 것을, 믿었다는 것을, 믿는다!!! 사탄 만세!!! 사탄 만세!!! 사탄 만만세!!! 나무아비타불!!! 관세음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