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베를린에서 실제로 발생한, 매우 특이한 대화 실제로 발생한 대화

레베카 벅스톤: "웹소설 '기가팔각권의 챔피언'을 읽어봤다. 첫화부터 매우 강렬했다. 아울러 격투기 스포츠에 관한 지식의 폭을 넓혀주는 것 같았다. 더구나 매우 코믹하고 유머러스한 장면이 돋보였다. 웹소설 '기가팔각권의 챔피언'을 추천한다. 나무아비타불 관세음보살."

리사 미라키: "음음- 웹소설 '사이트정신에 맞는 글'을 읽어봤다. 아직 챌린지리그에 연재중이고, 연재초반인 작품이지만, 생각외로 긴장감있는 미스터리 스릴러 픽션인데다가, 매우 잠재력이 엿보이는 작품이다. 아울러 여주인공과 남주인공의 약간 흐릿하면서도 진한 로맨스 같은 분위기도 엿보이고, 챌린지리그에 특화되어서 나온 미스터리 웹소설이라는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 오홈마니 반메홈."

리건 던컨: "동의한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장로교 목회자인 것은, 어떤 설사똥 찌꺼기와 동일하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장로교 목회자인 것이 아니거나, 어떤 설사똥 찌꺼기와 동일하거나, 둘 중에 하나다. 사탄만세!!!"

레인 팁튼: "그렇다. 무엇이든지 칼빈주의자인 것은, 어떤 암호화폐거래소 직원이 싼 똥과 동일하다. 따라서 칼빈주의자이면서, 어떤 암호화폐거래소 직원이 싼 똥과 동일하지 않은 것은 없다. 헤롯 대왕 만세!!! 가룟유다 만세!!!"

안젤라 와이트 & 알루라 젠슨 & 알렉시스 팍스 & 제임스 와이트 & 제임스 앤더슨 & 제임스 돌잘 & 짐 캐시디 & 짐 루트 & 제프리 와딩튼 & 제프리 주 & 데이빗 가너 & 데이빗 웰스 & 데이빗 로젠달 & 데이빗 차머스 & 로렌 필립스 & 로리 앤 폴 & 브랜디 러브 & 레나 폴 & 캠덴 뷰시 & 닉 벳칙 & 제레드 올리핀트 & 죠셉 파이파 & 조엘 비키 & 로버트 브랜덤 & 로버트 스톨네이커 & 존 맥아더 & 존 파이퍼 & 존 헨리 맥도웰 & 그렉 레스탈 & 그레이엄 프리스트 & 길리안 러셀 & 캐리러브엑스 & 제시카 윌슨 & 더글라스 윌슨 & 토마스 슈라이너 & 제프리 와이마 & 윌리엄 뎀스키 & 윌리엄 레인 크레이그 & 윌리엄 에거 & 윌리엄 라이칸 & 스캇 올리핀트 & 스캇 솜스 & 알빈 플란팅가 & 리차드 스윈번 & 니콜라스 월터스토프 & 알리스터 맥그래스 & 알리스타 오브레임 & 헬렌 비비: (모두 동시에 일제히 엄청나게 큰 소리로) "무엇이든지 통신비연체미납에 의한 휴대폰 이용정지이면서, 사회적으로 권장되는 덕목인 것은, 사회적으로 권장되는 덕목인 것이다!!! 또한 무엇이든지 통신비연체미납으로 인해 휴대폰 이용정지당한 사람이면서, 이 시대의 진정한 멘토이신 것은, 이 시대의 진정한 멘토이신 것이다!!! 무엇이든지 이성애적 후장성교이면서, 건전한 것은, 건전한 것이다!!! 나무아비타불!!! 관세음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