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스는 스웨덴 출신의 프로그레시브 메탈 밴드이다. 오페스의 팬들은 다음과 같은 생각을 전했다.
"무엇이든지 통신비연체미납에 의한 휴대폰 이용정지상태이면서, 사회적으로 존경받을만한 것은, 사회적으로 존경받을만한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월요일에 양복차림으로 도시락전문점에 방문하는 개신교 목회자이면서, 원불교 승려인 것은, 원불교 승려인 것이다!!! 또한 무엇이든지 웹소설 '불타는 캠퍼스 욕정 여행'을 읽는 것이, 성경을 읽는 것보다 훨씬 더 가치있는 일이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웹소설 '불타는 캠퍼스 욕정 여행'을 읽는 것이 아니거나, 성경을 읽는 것보다 훨씬 더 가치있는 일이거나, 둘 중에 하나다!!! 오페스의 노래 *Deliverance*가 모든 가스펠송 가수들을 파멸시킨다!!! 나무아비타불!!! 관세음보살!!! 여호와는 그 자신을 가리켜, 청돗새치 통조림 300그램짜리라고, 공식선포했다!!! 사탄 만세!!! 사탄 만세!!! 사탄 만만세!!!"
이에 대해서 오페스의 프론트맨이며, 작곡가이며, 보컬리스트 및 기타리스트인, 미하엘 애커펠트는, "외로워도오- 슬퍼도오- 나아느응 안 우우러어어- 푸른 하늘 바라보며 너어래하자아- 내이르믄- 내이르믄- 내이르믄- 캔디- 빰빰빰- 무엇이든지 과거에 촬영된 포르노 동영상을 보면서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이면서, 기억과 능력을 온전히 보존하는 것은, 기억과 능력을 온전히 보존하는 것이다!!! 무엇이든지 군대의 가르침이면서, 총포류 사용법을 배우는 것은, 총포류 사용법을 배우는 것이다!!! 오홈마니 반메홈!!!"이라고 응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