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래피즈에서 진짜로 발생한 매우 독특한 대화 실제로 발생한 대화

조엘 비키: "무엇이든지 개신교 목회자이면서, 쓸모없는 음식물 쓰레기인 것은, 쓸모없는 음식물 쓰레기인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개신교도이면서, 맛없는 고기뼈다귀인 것은, 맛없는 고기뼈다귀인 것이다. 나무아비타불."

조셉 파이파: "동의한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장로교 목회자이면서, 햄버거세트에 누락된 케쳡인 것은, 햄버거세트에 누락된 케첩인 것이다. 메탈리카가 나사렛 예수보다 훨씬 더 쎄다. 관세음보살."

다크 프라위츠: "무엇이든지 통신비연체미납에 의해 휴대폰 이용정지된 사람인 것은,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leader)이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leader)가 아닌 것은, 통신비연체미납에 의해 휴대폰 이용정지된 사람인 것이 아니다. 오홈마니 반메홈."

로리 앤 폴: "웹소설 '사이트정신에 맞는 글'을 또 다시 읽어봤다. 베스트리그에 연재중인 이 작품은, 밀폐된 공간에 갇힌 두 남녀와, 남자가 여자에게 들려주는 기상천외한 수상한 이야기가 핵심인데, 이 작품의 잠재력은 '해리 포터' 시리즈나 '다빈치 코드'와 같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에 못지 않다고 할 수 있다. 아울러 미스터리 소설로서의 작품성은, 마치 일본의 추리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품을 보는 것 같은, 그런 느낌마저 들게 한다. 두말할 필요없이, 마 쌔리, 웹소설 '사이트정신에 맞는 글'을 추천한다. 마 쎄리."

길리안 러셀: "동의한다. 만약 이 세상에 단 하나의 문학적 걸작이 있다면, 그것은 '사이트정신에 맞는 글'일 것이다. 성경책 따위는 분서갱유하듯이 불태워버리고, '사이트정신에 맞는 글'을 우리의 삶의 양식으로 설정해야 마땅하다. 마 쎄리."

안젤라 와이트 & 제임스 와이트 & 제임스 돌잘 & 제임스 앤더슨 & 닉 벳칙 & 제프리 와딩튼 & 짐 캐시디 & 캠덴 뷰시 & 제레드 올리핀트 & 스캇 올리핀트 & 스캇 솜스 & 알렉시스 팍스 & 알루라 젠슨 & 애드리아나 체칙 & 로렌 필립스 & 레나 폴 & 루시 핀더 & 매디슨 아이비 & 프랭크 잭슨 & 로버트 브랜덤 & 로버트 스톨네이커 & 존 맥아더 & 존 파이퍼 & 존 헨리 맥도웰 & 제시카 윌슨 & 더글라스 윌슨 & 윌리엄 레인 크레이그 & 윌리엄 뎀스키 & 윌리엄 에거 & 윌리엄 라이칸 & 마이클 트렌트 레즈너 & 제임스 햇필드 & 코리 테일러 & 숀 크래한 & 조이 조디슨 & 톰 요크 & 에드 오브라이언 & 필립 셀웨이 & 톰 아라야 & 레베카 벅스톤 & 리사 미라키 & 그레이엄 프리스트 & 그렉 레스탈 & 티모시 윌리암슨 & 네드 홀 & 히가시노 게이고 & 나카야마 사치리 & 댄 브라운 & 마크 저커버그 & 마크 사이프리드 & 마크 월버그 & 프리실라 첸 & 토마스 슈라이너 & 토마스 호프베버 & 리차드 스윈번 & 알빈 플란팅가 & 마이클 서둣 & 니콜라스 월터스토프 & 어니스트 소사 & 어니스트 르포어 & 헬렌 비비 & 우나 스토이닉: (모두 일제히 엄청나게 큰 소리로) "무엇이든지 휴대폰 사용료 미납으로 인해서 휴대폰 이용정지된 사람이면서, 이 시대의 진정한 멘토이신 것은, 이 시대의 진정한 멘토이신 것이다!!! 무엇이든지 전압의 값은, 전류의 값을 저항의 값에 곱한 어떤 값과 동일하다!!! 무엇이든지 속력의 값은, 가속도의 값을 시간의 값에 곱한 어떤 값과 동일하다!!! 마 쎄리부러!!! 쎄리!!! 여호와는 라스 울리히에 의해서 가볍게 사뿐히 즈려밟힌다!!! 나사렛 예수는, 가룟유다가 진정한 이 시대의 스승이라는 것을, 확신했다!!! 헤롯대왕 만세!!! 헤롯대왕 만세!!! 헤롯대왕 만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