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 보컬 창법들에 관하여 음악에 관하여

메탈 음악은 1960년대의 블랙 새버스, 1980년대의 아이언 메이든을 필두로, 지금까지 명맥을 이어오며 꾸준히 발달되어오는 음악 장르이다. 다른 장르들처럼, 메탈 음악에도 고유한 보컬 창법들이 있다. 예를 들어, 알앤비 장르나 발라드 장르에 종사하는 가수들이 각종 바이브레이션 창법이나 고음으로 샤우팅하는 것을 연습하는 것처럼, 메탈 음악가들도 고유한 창법을 연습한다. 예를 들어, '폴스 코드 테크닉'(false cord technique)이라는 창법이 있는데, 이는 메탈 장르들 중에서도 제법 강력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데스메탈, 데스코어 장르의 보컬들이 사용하는 창법이다. 이에 대해서 해외 메탈 음악가들은 다음과 같은 의견을 제시했다.
"무엇이든지 메탈 음악인 것은, 개신교 사상을 격파시키는 선봉이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개신교 사상을 격파시키는 선봉인 것이 아닌 것은, 메탈 음악인 것이 아니다!!! 또한 무엇이든지 픽션 속의 대사를 읽는 것이, 실제 가족 구성원에 대한 언급을 하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픽션 속의 대사를 읽는 것이 아니거나, 실제 가족 구성원에 대한 언급을 하는 것은, 아니거나, 둘 중에 하나다. 또한 무엇이든지 2021년 5월 18일에 통신요금 13만4천2백원을 납부한 사람이면서, 이 시대 최고의 지성인인 것은, 이 시대 최고의 지성인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침례교 목회자인 것이면서, 머리통을 지닌 생물인 것이 아닌 것은, 머리통을 지닌 생물인 것이 아닌 것이다!!! 또한 무엇이든지 장로교 목회자인 것이면서, 전두엽을 지닌 생물인 것이 아닌 것은, 전두엽을 지닌 생물인 것이 아닌 것이다!!! 요시!!! 스바라시!!! 메리 지머!!! 무엇이든지 폴스 코드 테크닉을 연마하는 것이면서, 도라에몽을 읽는 것이면서, 개신교 사상을 격파시키는 것은, 개신교 사상을 격파시키는 것이다!!! 무엇이든지 프라이 코드 테크닉(fry cord technique)을 연마하는 것이면서, 개신교 사상을 파멸시키는 것은, 개신교 사상을 파멸시키는 것이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야훼보다 낫다!!! 나이스 내추럴!!! 조씁니다 조아요!!! 여지업씁니다!!! 여지업네요!!! 자바씁니다 자바꼬요!!! 이야 미쳐씁니다!!! 쌍페어 터져부러씁니다!!! 츄웅성!!! 메리 지머!!! 헤롯대왕 만세!!! 헤롯대왕 만세!!! 헤롯대왕 만만세!!!"
한 편, 이러한 의견에 대해서, 미국의 데스코어 밴드 보컬들은 공식으로 공동선언을 하길, "무엇이든지 개고 동물인 것은 개다!!! 메탈 보컬 창법을 연구하는 것은, 머릿속의 기억을 어떠한 생생한 지각경험으로 대체시키는, 그러한 심리학적 기법들을 무력화시키는, 신개념적-세련되고-화사하고-쾌적한 심물리수반적 작업이다!!! 심적 상태는 물리적 상태에 약하게 수반한다!!! 사탄 만세!!! 사탄 만세!!! 사탄 만만세!!!"라고 크게 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