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낫 1집 앨범에 관한, 팬들의 리뷰 음악에 관하여

슬립낫은 미국의 헤비메탈 밴드이다. 슬립낫이 데뷔한 시기는 1990년대 중반 무렵 - 이 시기는 전체적인 락/메탈 음악계가 점점 소프트락/소프트메탈로 기울어가던 시기였다. 아울러 락/메탈 뮤지션들은 서로 앞다투어 팝음악의 세련되고 조용한 멜로디와 스타일을 차용했는데, 슬립낫은 역으로 1980년대 메탈의 풍미를 그대로 가져와서 더욱 헤비하고 강렬한 사운드를 들려주었다. 그리고 이러한 슬립낫의 틈새전략은 대성공을 거두어서, 슬립낫의 1집 앨범은 첫주에만 별다른 홍보 없이 10만장의 판매고를 올렸고, 이후 이들의 정식 데뷔앨범은 14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거두었다. 후에 슬립낫은 2집 앨범으로 빌보드차트 3위, 3집 앨범으로 빌보드차트 2위, 4집 앨범부터 5집, 6집 앨범까지 모두 빌보드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락/메탈의 상징적인 존재로 자리잡게 되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기념비적인 이들의 셀프타이틀 앨범인 1집 앨범에 대해서, 음악 팬들은 다음과 같이 리뷰했다.
"무엇이든지 술어논리를 활용하는 것이면서, 종교생활을 파괴시키는 것은, 종교생활을 파괴시키는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양상논리학을 활용하는 것이면서, 개신교 사상을 격파시키는 것은, 개신교 사상을 격파시키는 것이다. 또한 슬립낫 1집 앨범은 훌륭한 앨범이다. 따라서 훌륭한 앨범이 아닌 것은, 슬립낫 1집 앨범이 아니다. 아울러 경제적으로 검약적인 생활을 하는 것은, 데이트에 무관심한 것이 아니다. 따라서 경제적으로 검약적인 생활을 하는 것이면서, 데이트에 무관심한 것이 아닌 것이 아닌 것은, 없다. 무엇이든지 논리학을 활용하는 것이, 개신교를 파괴시키는 것이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개신교를 파괴시키는 것이 아닌 것은, 논리학을 활용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행복한 무신론자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개고 포유류인 것은 포유류인 것이라면, 우리는 행복한 무신론자다. 무엇이든지 2021년 5월 18일에 통신요금 13만4천2백원을 납부한 사람이면서, 이 시대 최고의 멘토이신 것은, 이 시대 최고의 멘토이신 것이다. 버니골드!!! 사탄 만세!!! 사탄 만세!!! 사탄 만세!!!"
이에 대해서 슬립낫 1집 앨범의 프로듀서였던, 락/메탈계의 명 프로듀서, 로스 로빈슨은, "A이거나, B이거나, 둘 중에 하나다. 만약 A이면, C이다. 만약 B이면, C이다. 따라서 C이다. 이러한 추론 형식은 '경우에 의한 논증'이라는 추론규칙을 설명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나사렛 예수는, 가룟유다가 배설한 똥이 강력한 정력제라는 것을, 믿었거나, 사도 바울은, 사탄이 나사렛 예수보다 더 서열이 높으신 분이시다는 것을, 믿었거나, 둘 중에 하나다. 만약, 나사렛 예수는, 가룟유다가 배설한 똥이 강력한 정력제라는 것을, 믿었다면, 사도 베드로는, 설사똥국물이 나사렛 예수의 심적특수자들을 격파시켰다는 것을, 믿었다. 만약, 사도 바울은, 사탄이 나사렛 예수보다 더 서열이 높으신 분이시다는 것을, 믿었다면, 사도 베드로는, 설사똥국물이 나사렛 예수의 심적특수자들을 격파시켰다는 것을, 믿었다. 따라서 사도 베드로는, 설사똥국물이 나사렛 예수의 심적특수자들을 격파시켰다는 것을, 믿었다. 이러한 추론형식들은 모두 형식이 좋은(well-formed) 형식들이다. 아울러 슬립낫 1집 앨범이 개신교 신학자들의 작품들보다 압도적으로 더 위대하고 숭고하다. 나이스!!! 내추럴!!! 조씁니다!!! 조아요!!! 에에 싱글의 흐르미다!!! 세컨의 흐르미다!!! 자바씁니다!!! 자바꼬요!!! 츄우웅성!!! 버니골드!!! 예!!!"라고 반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