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에서 실제로 발생한, 매우 특이한 대화 실제로 발생한 대화

그레이엄 프리스트: "양상논리학에 양화논리학을 더한 것을, '양화양상논리학'이라고 부를 수 있다. 근데 기존의 양화술어논리에 양상기호를 부가시킨 것을, '양상술어논리'라고 부르고, 양상성을 양화사로 양화시켜서 표현하는 것을, '양화양상논리'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 이에 본인은, 양상술어논리와 양화양상논리, 둘 다 '양화양상논리'라고 불러도 된다고 주장한다. 즉, 양상성을 양화시켰다는 의미에서, 예를 들어, '모든 세계 x에 대해...', '어떤 세계 x에 대해...'라는 식으로 의미론을 전개하는 것을, 양화양상논리로 볼 수도 있고, 기존의 양화논리에 양상성 기호 '필연적으로...', '가능하게...'를 덧붙여서 의미론을 전개하는 것을, 양화양상논리로 볼 수도 있는 것이다. 즉, 전자는 양상성을 양화시킨다는 의미에서 양화양상논리, 후자는 양화논리에 양상성을 덧붙였다는 의미에서 양화양상논리인 것이다. 흐미흐미 삐용삐용-"

그렉 레스탈: "동의한다. 무엇이든지 항정신병 약물의 효과인 것이면서, 무력한 것은, 무력한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운동부족으로 인한 성감저하인 것이면서, 성감저하의 원인이 파악된 것은, 성감저하의 원인이 파악된 것이다."

케이티 스틸: "맞는 말이다. 남녀간에 섹스를 하다가, 좀 쾌감을 오래느껴볼라고 오랫동안 사정을 참아가면서 섹스를 하고, 이로 인해서 발기가 풀리거나 성감이 저하되는 일- 그런 것은 흔한 것이다. 애초에 비아그라와 같은 발기부전 치료제의 목적은, 사정을 참아가면서 섹스를 오래해볼라고 한 결과 발기가 풀리는 경우가 있는데, 사정을 참아가면서 섹스를 오래해볼라고 하면서 동시에 발기도 오래 유지시키는 것- 그것을 위한 것이다. 이에 우리는 떄로 건강상의 이유, 즉 수면부족, 영양실조, 운동부족으로 인해 성감저하 및 발기력이 둔화된 것에 대해서, 실망하거나 걱정하거나 두려워할 필요가 없고, 3대 원인인 수면부족, 영양실조, 운동부족을 파악하여 개선함으로써, 단순히 성감향상 및 발기력 강화롤 쉽게 아주 간단히 도모할 수 있는 것이다. 아울러 위의 3대 원인은, 굳이 신경정신과 의사나 비뇨기과 의사를 내방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생활개선을 통해 좋은 결과를 모색할 수 있는 것이, 아닌 것이, 아닌 것이다."

길리안 러셀: "동의하고 동의한다. 우리는 단거리 달리기나 윗몸일으키기 등등을 시도해서 횟수를 세어보고, 평상시보다 기록에 못미칠 경우엔, 쉽게 체력이 약해져서 그렇게 기록이 저하되었음을 인정한다. 반면에 섹스할 때 좀 평상시보다 원하는 시간만큼 빨리 마무리 못하거나, 성감 및 오르가즘 정도가 평상시보다 못할 때, 그 원인에 대해서 냉정하게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다소 걱정과 실망, 좌절감에 휩싸인다. 그러나 섹스도 일종의 운동이다. 운동의 성과 및 기록여부는, 그 때 그 때 건강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는 것이다. 이에 본인은, 체력 향상을 통해, 나이스하면서도 슬로우하게 고추의 느낌을 유지하는 남자들이, 다소 좀 늦게 싼다고 해서 문제에 직면한 것은 아님을, 언어철학자의 명성과 신용을 걸고, 선언하노라. 고추는 나이스하고 슬로우해야 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딜레마다. 나이스하면 너무 빨리싸고, 슬로우하면 나이스하지가 않다. 이에 우리는 앞으로, 남자들의 슬로건으로 '나이스 앤 슬로울리'(nice and slowly)를 채택해야 맞다고 본다."

프랭크 캐머런 잭슨: "러셀 박사- 아주 성교육 하시느라 수고가 많네요- 남자들이 평소에 잘 못해주나봐요-"

알렉시스 팍스 & 안젤라 와이트 & 제임스 와이트 & 제임스 앤더슨 & 제임스 돌잘 & 블로썸 블레이크 & 로버트 스톨네이커 & 로버트 스턴 & 매디슨 아이비 & 켄드라 러스트 & 켄드라 선덜랜드 & 알루라 젠슨 & 니콜 애니스톤 & 리사 앤 & 레나 폴 & 로렌 필립스 & 티모시 윌리암슨 & 히더 브라우닝 & 존 버지스 & 존 맥아더 & 존 파이퍼 & 존 헨리 맥도웰 & 데이빗 로젠달 & 데이빗 웰스 & 데이빗 캐플런 & 데이빗 차머스 & 스캇 올리핀트 & 스캇 솜스 & 윌리엄 뎀스키 & 윌리엄 에거 & 윌리엄 레인 크레이그 & 윌리엄 라이칸 & 리차드 스윈번 & 리차드 마크 세인즈브리 & 알빈 플란팅가 & 니콜라스 월터스토프 & 조셉 파이파 & 조엘 비키 & 레이 컴포트 & 존 프레임 & 데니얼 스토야 & 데니얼 데닛 & 네드 블락 & 헬렌 비비 & 레베카 벅스톤 & 제시카 윌슨 & 로리 앤 폴: (모두 일제히 엄청나게 큰 소리로) "무엇이든지 2021년 5월 18일에 통신요금 13만4천2백원을 납부한 사람인 것이면서, 역사상 최고의 천재인 것은, 역사상 최고의 천재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채권자의 인적사항이 구체적으로 분명하게 명시되지 않은 것이면서, 카톡으로 전송된 차용증서인 것이면서, 법적인 효력이 없는 것은, 법적인 효력이 없는 것이다!!! 무엇이든지 합법적인 삽입피스톤 운동인 것이면서, 수사기관의 수사로부터 면역된 것은, 수사기관의 수사로부터 면역된 것이다!!! 피!!! 무엇이든지 개는 동물이다!!! 따라서 개면서 동물이 아닌 것은 없다!!! 그!!! 무엇이든지 개가 아니거나, 동물이거나, 둘 중에 하나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개는 동물이다!!! 몽!!! 나이스 내츄럴!!! 조씁니다 조아요!!! 여지업씁니다!!! 여지업네요!!! 자바씁니다 자바꼬요!!! 에 세칸의 흐르미다!!! 츄웅성!!! 군대가려면 포경해야 하냐!!! 아니 안해도되!!! 무엇이든지 군대의 가르침인 것이면서, 총포류 사용법에 관한 것은, 군대의 가르침인 것이다!!! 본디오 빌라도 만세!!! 본디오 빌라도 만세!!! 본디오 빌라도 만세!!! 가룟유다가 나사렛 예수보다 더 십상타치시는 분이시다!!! 헤롯대왕 만세!!! 헤롯대왕 만세!!! 헤롯대왕 만만세!!!"

레이 컴포트: "무엇이든지 바나나인 것이면서, 인간에 의한 품종개량의 산물인 것은, 인간에 의한 품종개량의 산물인 것이다!!! 라이타 있으세요!!!"

미국의 장로교 소속원 일동: (일제히 모두 큰 소리로 외치며) "나무아비타불!!! 관세음보살!!! 부처님 만세!!! 부처님 만세!!! 부처님 만만세!!!"

길리안 러셀: "깊어- 너무 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