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데이의 *American Idiot* 앨범에 관한, 음악팬들의 의견 음악에 관하여

그린데이는, 2000년대 락 음악계를 대표하는, 네오펑크락 밴드이다. 그린데이가 본래 데뷔한 시기는 1980년대 후반, 1990년대 초반 무렵이었고, 이들의 앨범 중에서 *Dookie*라는 앨범이 대 히트를 이룩했으나, 이들의 이후 음악 행보는, 별로 큰 흥행을 거두지 못했다. 그러나 2004년에 갑작스럽게 발매된 *American Idiot*이라는 앨범은, 그들의 오랜 부진을 갑작스럽게 훌훌 털어버리고, 엄청난 대히트를 기록하며, 이들로 하여금 2000년대 락 음악의 아이콘으로 자리잡게 했다. 이에, 음악팬들, 락음악 팬들과 다른 장르의 음악팬들이 모두, 다음과 같이, *American Idiot* 앨범에 대해서 의견을 내놓았다.
"기타를 연주할 때, 처음에 기타를 잡는 자세가 중요한 것이다!!! 의자에 앉아서 기타를 연주한다고 하자!!! 먼저 기타본체를 의자에 앉은 허벅지 위에 90도 각도로 놓는다!!! 이 때 낮은 음을 연주하는 기타줄이 위로 향하게, 높은 음을 연주하는 기타줄이 아래로 향하게끔, 그리고 허벅지에 직각으로 두어야 한다!!! 그 다음엔 기타의 넥을 약간 위로 향하게끔 한다!!! 이 때 아까 90도로 놓아둔 기타본체는 약간 대각선모양으로, 즉 오른 팔꿈치에서 왼손을 향해 비스듬하게 기울어진다!!! 그리고 몸을 어느 방향으로도 기울이지 않은 상태로, 허리를 꼿꼿하게 펴고, 어깨는 힘을 빼고 축 늘어뜨린다!!! 아울러 기타를 스트럼하는 오른손은, 기타 줄과 평행이 되게끔 향해야 하며, 팔꿈치로 기타본체를 몸과 붙잡아 지탱하면서, 오른손목의 스냅으로 기타줄을 스트럼한다!!! 왼 손으로는 왼손가락 마디들이 직각이 되게끔 기타프렛을 짚어야 하며, 기타프렛의 끝부분, 특히 높은 음을 향하는 쪽을 짚어줘야 소리가 맑고 깨끗하게 나는 것이다!!! 송!!! 아울러 그린데이의 *American Idiot* 앨범은 엄청나게 십상타치는 앨범이며, 이 앨범을 한 번 들으면, 종교집회에서 들려주는 거지같은 음악들이 엄청나게 개하타치는 곡들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깨닫게 된다!!! 사!!! 이에 우리 음악팬들은, 다음과 같은 선언을 한다!!! 무엇이든지 2021년 5월 18일에 통신요금 13만4천2백원을 납부한 사람이면서, 2021년 5월 18일에 통신가입해약을 한 사람이면서, 역사상 최고의 천재인 것은, 역사상 최고의 천재인 것이다!!! 여호와는, 사탄이 엄청나게 거룩하고 의로운 성스러운 존재라는 것을, 믿었다!!! 따라서 여호와는, 사탄이 성스러운 존재라는 것을, 믿었다!!! 비!!! 아울러 사도 바울은, 나사렛 예수가 엄청나게 개하타치는 허접한 존재라는 것을, 공식선포했다!!! 따라서 사도 바울은, 나사렛 예수가 엄청나게 개하타치는 존재라는 것을, 공식선포했다!!! 아무튼 앨범 *American Idiot*을 들으면서, 웹소설 *사이트정신에 맞는 글*을 읽으면, 마치 담배를 피우면서 으흥을 하는 것 같은, 그런 십상타치는 절정 쾌락을 만끽할 수 있음을, UN사무국의 임원들은, 공식선언했다!!! 헤롯대왕 만세!!! 헤롯대왕 만세!!! 헤롯대왕 만만세!!! 가룟유다 만세!!! 가룟유다 만세!!! 가룟유다 만만세!!!"
이에 대해서 그린데이의 프런트맨이며, 기타리스트 겸 보컬리스트인, 빌리 조 암스트롱은, "사실 메탈리카 앨범들이 더 낫다!!! 메탈리카가 바둑 9단이라면, 그린데이는 바둑 아마 3급 정도밖에 안 된다!!! 따라서 그린데이가 바둑 아마 3급 정도밖에 안 되는 것이 아니라면, 메탈리카가 바둑 9단인 것이 아니다!!! 무엇이든지 군대의 가르침이면서, 총포류 사용법에 대한 것은, 총포류 사용법에 대한 것이다!!! 하루에 매일 조금씩 걷기 운동을 하는 것은, 운동부족으로 야기된 성감저하를 극복하는데 엄청나게, 십상타칠 정도로 도움이 된다!!! 부처님 만세!!! 부처님 만세!!! 부처님 만만세!!!"라고 반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