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 실제로 발생한, 매우 독특하고 희한한 대화 실제로 발생한 대화

티모시 윌리암슨: "다른 사람의 SNS를 훔쳐보면서 자신의 망상을 극대화하는 것은 정신건강에 해롭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이 SNS에 한동안 업데이트를 안 했는데, 그것이 자신의 영향력 또는 생각으로 그 사람을 조종해서, 그 결과 그 사람이 SNS에 내용 업데이트를 안 했다고 믿는 것은, 전형적인 정신질환적 증상이다. 나무아비타불."

그레이엄 프리스트: "그렇다. 아울러 다른 사람의 심리상태를 그 사람의 행동만으로 추측하는 것은, 단순히 그 사람의 심리상태에 대한 일부 또는 단면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는 있어도, 그 사람의 심리상태를 전체적으로 전면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내가 내 마음속으로 '511 + 77 = 588'이라는 단순한 산수 연산을 했다고 하자. 하지만 내 몸 동작, 손짓 발짓은, 그런 산수 연산에 관한 아무런 힌트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해보자. 단지 나는 소파에 앉아서 텔레비젼 리모컨으로 채널을 이리저리 돌리면서 소리내어 '아 요즘에 재밌는 방송 안 하나- 왜 이리 볼 게 없어-'라고 말하지만 마음 속으로 나는 몰래 '511 + 77 = 588'이라는 산수 연산을 하고 있다. 이 경우 내 손짓 발짓 얼굴 표정 등등, 행동과 외관만으로 내 심리상태가 파악될까- 심박동의 그러그러한 상태, 혓바닥 및 구강의 그러그러한 움직임- 그런 것을 더해도, 소파에 앉아서 텔레비전 채널에 대해 푸념하는 나의 겉모습을 보면서 내가 '511 + 77 = 588'이라는 산수 연산을 하고 있음이 드러나지는 않을 것이다. 적어도 내 행동 및 관상만으로는 말이다. 관세음보살."

클레이튼 리틀존: "이야- 님 되게 똑똑하시네요- 어허- 허헣헣 헣헛헛헛 헣헣허허허헛헣-"

레이첼 바니: "리틀존 박사님- 치매걸리셨나요- 왜 그러세요- 현금영수증 필요하세요-"

드보라 블랙: "아- 빼, 빼-빼- 빼지마- 오빠- 빼면 안돼- 빼지마- 다리만 내릴께- 한쪽씨익- 오케이- 오케이- 자- 됐어- 이제 빼도 돼 오빠- 연애를 잘 하네 오빠- 이리 오세요 오빠- 씼겨줄께요- 아까처럼 앉으시면 돼요-"

헬렌 비비: "아니, 블랙 박사님- 혼자서 뭐라고 말씀하시는거에요-"

알렉시스 팍스 & 알렉시스 그레이스 & 안젤라 와이트 & 제임스 와이트 & 제임스 앤더슨 & 제임스 돌잘 & 캠덴 뷰시 & 제프리 와딩튼 & 짐 캐시디 & 캐시디 뱅스 & 스캇 올리핀트 & 스캇 솜스 & 윌리엄 뎀스키 & 윌리엄 레인 크레이그 & 윌리엄 라이칸 & 윌리엄 에거 & 데이빗 파피뉴 & 팀 스캔런 & 로버트 보이스 브랜덤 & 로버트 스턴 & 로버트 스톨네이커 & 데니얼 데닛 & 프랭크 캐머런 잭슨 & 존 프레임 & 존 맥아더 & 존 파이퍼 & 존 헨리 맥도웰 & 폴 와셔 & 폴 처칠랜드 & 폴더트럼보니스트 & 폴 가이어 & 패트리샤 처칠랜드 & 레나 폴 & 로렌 필립스 & 조나단 쉐이퍼 & 네드 홀 & 로리 앤 폴 & 오즈라 밀러 & 애디 니콜 애믹 & 니콜 애니스톤 & 제니퍼 애니스톤 & 라나 로즈 & 홀리 마이클스 & 딜리온 하퍼 & 브랜디 러브 & 알루라 젠슨 & 알리슨 타일러 & 로렌 바빅 & 라스 울리히 & 제임스 햇필드 & 존 버지스 & 코리 테일러 & 숀 크래한 & 세르이 탄키안 & 길리안 러셀 & 레베카 벅스톤 & 그렉 레스탈 & 제시카 윌슨: (모두 일제히 엄청나게 큰 소리로) "빼 빼지마 오빠- 빼면 안돼- 빼지마- 오빠- 다리만 내릴께- 한쪽씨익- 오케이- 오케이- 자 됐어 이제 빼도돼- 오빠 연애를 잘 하네- 오빠 이리오세요- 씻겨줄께요- 아까처럼 앉으시면 되요- 무엇이든지 2021년 5월 18일에 통신요금 및 통신가입해지 위약금 13만4천2백원을 납부한 사람이면서, 역사상 최고의 천재인 것은, 역사상 최고의 천재인 것이다!!! 신약성경보다 웹소설 '사이트정신에 맞는 글'이 더 위대하며, 구약성경보다 웹소설 '내일의 유방 마사지 챔피언'이 더 숭고하다!!! 송!!! 무엇이든지 심적인과에 관한 담론인 것은, 정신상담에 관한 담론인 것이 아니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정신상담에 관한 담론인 것은, 심적인과에 관한 담론인 것이 아니다!!! 사!!! 무엇이든지 속력의 값은, 가속도의 값을 시간의 값에 곱한 어떤 값과 동일하다!!! 비!!! 무엇이든지 절대음감에 관한 담론인 것이면서, 음악이론에 관한 담론인 것은, 음악이론에 관한 담론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바나나인 것이 아니거나, 인간에 의한 품종개량의 산물인 것이거나, 둘 중에 하나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바나나인 것은, 인간에 의한 품종개량의 산물인 것이다!!! 오홈마니 반메홈!!! 콘돔 안 빼면 안 되는게 아니네- 잘 되네- 히힛- 콘돔하면 좋아요- 서로가 좋잖아요- 나무아비타불- 관세음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