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맨체스터에서 실제로 발생한, 독특한 대화 실제로 발생한 대화

마이클 트렌트 레즈너: "층간소음에 관한 생각은 다소 건전하지 않다. 예를 들어, 현대적인 건축방식으로 지어진 아파트 건물에서 층간소음이 발생했다고 해보자. 바로 위층에 있는 집에서 떠드는 소리가 들린다고 할 때, 이는 상식적으로 과학적으로 말도 안 되는 상황이다. 만약에 바로 위층에서 사람들이 떠드는 소리가 바로 아래층에 들리려면, 위층과 아래층 사이를 가로막는 벽, 즉 아래층 입장에서는 천장이고 위층 입장에서는 바닥인데, 그 벽의 두께가 종이장처럼 얇아야만 소리 전달이 가능하다. 적어도 시끄러운 소리 때문에 개빡쳐서, 아래층에 있는 사람이 천장을 야구빠따로 두들길 때, 천장이 부서지지 않는다면, 그러한 층간소음은 사기라는 얘기다. 아래층에 사는 사람의 청각에 문제가 있거나, 그러한 소음이 조작되었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더 타당하다. 아울러 옆집에서 떠드는 소리가 들리는 것도 개소리다. 만약에 옆집에서 떠드는 소리가 시끄러워서 개빡쳐서 벽을 야구빠따로 두들겼는데, 벽이 무너지지 않았다면, 당신의 집에서 들리는 옆집 소음은 개주작이라는 얘기다. 이건 나인 인치 네일스의 모든 명성을 걸고 맹세할 수 있는 사실이다. 아울러 당신이 적어도 중학교 이상의 교육을 받은 사람이라면, 이러한 내 주장이 사실이라는 것에 베팅해도 돈을 잃지 않을 것임을, 나인 인치 네일스가 그동안 쌓아올린 음악적 명성을 걸고, 맹세할 수 있다."

토마스 에드워드 요크: "이러케 머찐 파란 하늘 위로- 나르는 마법 유웅단을 타고오- 이러케 머찐 파란 하늘 위로- 신나는 마법 내 세상- 이러케 머찐-"

제임스 햇필드: "야야야- 뭐 갑자기 그런 노래를 부르고 그러냐- 마 확 때리기 전에 그만 못하냐-"

토마스 에드워드 요크: "뭐라고요- 아니 이 양반이-"

안젤라 와이트: "너무 싸우지들 마시고-"

알렉시스 팍스 & 알루라 젠슨 & 알리슨 타일러 & 제임스 와이트 & 제임스 앤더슨 & 제임스 돌잘 & 닉 벳칙 & 로렌 필립스 & 레나 폴 & 리사 앤 & 브랜디 러브 & 윌리엄 뎀스키 & 윌리엄 레인 크레이그 & 윌리엄 에거 & 윌리엄 라이칸 & 스캇 올리핀트 & 스캇 솜스 & 레인 팁튼 & 로코 시프레디 & 미하엘 애커펠트 & 히더 브라우닝 & 애디 니콜 애믹 & 오즈라 밀러 & 로렌 바빅 & 제시카 윌슨 & 더글라스 윌슨 & 로버트 보이스 브랜덤 & 로버트 스턴 & 로버트 스톨네이커 & 데이빗 웰스 & 데이빗 가너 & 데이빗 로젠달 & 데이빗 차머스 & 알빈 플란팅가 & 니콜라스 월터스토프 & 리차드 스윈번 & 존 프레임 & 존 파이퍼 & 존 맥아더 & 존 헨리 맥도웰 & 폴 와셔 & 마크 월버그 & 마크 저커버그 & 일론 머스크 & 마크 사이프리드 & 아만다 사이프리드 & 마크 모튼 & 윌리 애들러 & 존 페트루치 & 존 명 & 톰 크루즈 & 톰 행크스 & 팀 로빈스 & 티모시 윌리암슨 & 가이 롱워스 & 키스 윌슨 & 킷트 파인 & 폴 처칠랜드 & 패트리샤 처칠랜드 & 그레이엄 프리스트 & 케이티 스틸 & 그렉 레스탈 & 길리안 케이 러셀: (모두 일제히 엄청나게 큰 소리로) "기독교가 개뻥이라는데 마이애미의 10년치 예산을-!!! 성경이 개소리라는데 캘리포니아의 15년치 예산을-!!! 기독교가 개뻥이 아니라는데 마이애미의 5년치 예산을-!!! 성경이 개소리가 아니라는데 캘리포니아의 5년치 예산을-!!! (5+3)^2 = 5^2 + 2x5x3 + 3^2 = 25 + 30 + 9 = 64!!! 무엇이든지 심적 상태인 것은, 어떤 신경 상태와 동일하다-!!! 여호와가 멸치 껍데기보다 열등하다는데, 캐나다의 20년치 예산을-!!! 여호와가 멸치 껍데기보다 열등하지 않다는데 캐나다의 15년치 예산을-!!! 사탄 만세-!!! 사탄 만세-!!! 사탄 만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