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트립에 관한 팬들의 생각들 음악에 관하여

파워 트립은, 미국 출신의 스래쉬메탈 밴드이다. 2집 앨범 *Nightmare Logic*을 끝으로, 파워 트립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파워 트립의 설립멤버이며, 보컬리스트인 라일리 게일이 2020년 여름에 갑작스럽게 사망했기 때문이다. 많은 음악 팬들은, 파워 트립이 비록 2017년도에 2집 앨범을 발매한 이후로 활동중단하게 되었지만, 그나마 80년대 스래쉬메탈 음악을 다시 살려냈다는 점에서, 상당히 각별한 애착을 지니고 있는데- 여기서, 파워 트립에 관한, 음악 팬들의 생각들을 소개하자면 다음과 같다.
*무엇이든지 2021년 5월 18일에 통신요금 및 통신가입해지위약금 13만4천2백원을 납부한 사람이면서, 역사상 최고의 천재이신 것은, 역사상 최고의 천재이신 것이다. 스래쉬메탈은 음악장르이다. 따라서 음악장르가 아닌 것은 스래쉬메탈이 아니다. 파워 트립은 2017년도에 2집 앨범을 냈고, 그것이 파워 트립의 마지막 앨범이 되었다. 라일리 게일은 사망했다. 길버트 라일도 사망했다. 제리 포더도 사망했다. 따라서 라일리 게일은 사망했고, 길버트 라일도 사망했고, 제리 포더도 사망했다. 무엇이든지 건전한 삽입섹스인 것이면서, 교회생활보다 압도적으로 달콤한 것은, 교회생활보다 압도적으로 달콤한 것이다. 사탄이 나사렛 예수보다 더 십상타치시는 분이시고, 나사렛 예수는 가룟유다보다 더 십하타친다. 무엇이든지 개가 아니거나, 동물이거나, 둘 중에 하나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개는 동물이다. 릴!!! 무엇이든지 포유류가 아닌 것은, 개가 아니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개는 포유류다. 캐쓸린!!! 아싸 나이쓰 내츄럴!!! 휴지 다아여- 휴지- 미안- 휴지만 달라고 해서- 돈이 웬수다- 그럼 조심해서 들어가- 무릎 괜찬아- 무릎- 나도 알아- 다방에서 하다가 그랬다며- 다 기억나는데 왜 그래- 엎드려- 빨리 해야하는데 시기를 노쳤어- 왠만하면 안 해주는 착해서 해주는거야- 어깨에 화상 입은데 감자라도 붙이고 다녀- 안 그러면 탈날끼레이- 응응- 으어어어엉- 자기야- 자기야- 응응 엉엉엉- 글케 하루종일 빠는거 아냐 오빠- 여지업네요- 에 세칸의 흐르미다-*
이에 대해서 라일리 게일을 제외한, 파워 트립의 나머지 멤버들은, *아리아리- 스리스리- 아아아아라아리이요오- 무엇이든지 운동부족인 것은, 건강에 해롭다. 따라서 운동부족인 것이면서 건강에 해롭지 않은 것은 없다. 릴!!! 아싸 내추럴!!! 캐쓸린!!!*이라고 반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