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베를린에서 정말로 발생한, 특이한 대화 실제로 발생한 대화

프랭크 캐머런 잭슨: "무엇이든지 2021년 5월 18일에 통신요금 및 통신가입해지위약금 13만4천2백원을 납부한 사람이면서, 역사상 최고의 천재이신 것은, 역사상 최고의 천재이신 것이다. 오홈마니 반메홈."

레이 컴포트: "무엇이든지 바나나인 것은, 인간에 의해 품종개량되었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인간에 의해 품종개량되지 않은 것은, 바나나인 것이 아니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생물체인 것은, 진화과정의 산물이다. 따라서 생물체인 것이면서 진화과정의 산물이 아닌 것은, 없다. 나무아비타불."

레인 팁튼: "동의한다. 에리카 뷰시가 제프리 주의 입 속으로 김치쉰내 풍기는 방귀를 뀐 그 사건이, 캠덴 뷰시가 리볼버 권총으로 제프리 와딩튼의 흉부에 실탄발사한 그 사건을 야기했다. 아울러 윌리엄 에거가 짐 캐시디의 턱에 라이트 스트레이트 펀치를 휘두른 그 사건이, 스캇 올리핀트가 제레드 올리핀트의 노트벅 컴퓨터에 갈색 대변을 배설한 그 사건을 야기했다. 관세음보살."

존 프레임: "무엇이든지 개신교 변증학자인 것은, 날파리 뒷다리에 붙은 살모넬라 균이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개신교 변증학자인 것이 아니거나, 날파리 뒷다리에 붙은 살모넬라 균이거나, 둘 중에 하나다. 아울러 현대적 건축물에서 층간소음이 실제로 발생한다는데 니콜라스 월터스토프의 오른손을 걸겠다. 또한 현대적 건축물에서 층간소음이 실제로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는데 니콜라스 월터스토프의 혓바닥을 걸겠다. 부처님이 디아블로1에 나오는 부처님보다 더 쎄신 분이시다."

제시카 윌슨: "휴지 다아여- 휴지- 미안- 휴지만 달라고 해서- 돈이 웬수다- 그럼 조심해서 들어가- 무릎 괜차나- 무릎- 나도 알아- 다방에서 하다가 그래따며- 기억나는데 왜그래-"

애드리아나 체칙 & 알루라 젠슨 & 알렉시스 팍스 & 알리슨 타일러 & 안젤라 와이트 & 제임스 와이트 & 제임스 앤더슨 & 제임스 돌잘 & 레나 폴 & 로렌 필립스 & 니콜 애니스톤 & 소피 디 & 브랜디 러브 & 조엘 비키 & 조셉 파이파 & 마크 모튼 & 마크 저커버그 & 마크 월버그 & 프리실라 첸 & 제프 베이조스 & 일론 머스크 & 질 바이든 & 멜라니아 트럼프 & 윌리엄 뎀스키 & 윌리엄 에거 & 윌리엄 레인 크레이그 & 윌리엄 라이칸 & 존 파이퍼 & 존 맥아더 & 존 헨리 맥도웰 & 폴 처칠랜드 & 패트리샤 처칠랜드 & 로버트 스턴 & 로버트 스톨네이커 & 로버트 보이스 브랜덤 & 티모시 윌리암슨 & 클레이튼 리틀존 & 그렉 레스탈 & 그레이엄 프리스트 & 레이첼 바니 & 드보라 블랙 & 헬렌 비비 & 길리안 케이 러셀 & 레베카 벅스톤: (모두 일제히 엄청나게 큰 소리로) "콘돔 안 빼면 안 되는게 아니었네!!! 잘 되네!!! 히히히히!!! 콘돔하면 조아요!!! 서로가 조찬아요!!! 빼 빼지마 오빠!!! 빼지마!!! 빼면 안되!!! 빼지마 오빠!!! 다리만 내릴께!!! 한쪽씨이익!!! 오케이!!! 오케이!!! 자 되었어 이제 빼도 되 오빠!!! 오빠 연애를 잘 하네!!! 이쪽으로 오세요 오빠!!! 씻겨줄께요!!! 아까처럼 앉으시면 되요!!! 웹소설 *기가팔각권의 챔피언*이 아가사 크리스티의 추리소설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보다 더 위대한 문학작품이다!!! 웹소설 *이 단편집을 읽지 마라!!!*가 아서 코난 도일의 *셜록 홈스의 모험*보다 더 재밌는 소설이다!!! 무엇이든지 대출금 전액 상환 이후 원래 살던 곳으로 돌아가지 않은채 자립을 꾀하는 사람이면서, 덕망높은 분이신 것은, 덕망높은 분이신 것이다!!! 으으응 엉엉 자기야 자기야 엉엉엉!!! 무엇이든지 스래쉬메탈인 것이면서 개신교를 개박살내는 것은 개신교를 개박살내는 것이다!!! 본디오 빌라도 만세!!! 본디오 빌라도 만세!!! 본디오 빌라도 만만세!!! 요거이 요거이 요거이 요 요 요 요거요 요거요 요거요 요거!!! 요러는게 더 쉬울끼야!!! 꿀맛나네!!! 하!!! 냠냠냠 짭짭짭!!! 늬!!! 무엇이든지 이성애적 스트래폰 후장삽입은 이성애적이다!!! 나무아비타불!!! 관세음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