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나에서 실제로 발생한, 매우 독특한 대화 실제로 발생한 대화

던컨 프리차드: "무엇이든지 바둑게임을 하느라 얼굴을 심각한 표정으로 하고 있는 것이면서, 고민에 빠져있는 것이 아닌 것은, 고민에 빠져있는 것이 아닌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산술적으로 계산을 하느라 얼굴을 심각한 표정으로 하고 있는 것이면서, 상담을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닌 것은, 상담을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닌 것이다. 나무아비타불."

레이첼 바니: "맞는 말이다. 무엇이든지 쇼핑 목록에 대해서 깊이 생각하는 것이면서, 정신적 문제로 고민하는 것이 아닌 것은, 쇼핑 목록에 대해서 깊이 생각하는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지출계획에 대해서 고민하는 것은, 상담을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이며, 정신적 고민에 빠져있는 것이 아닌 것이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지출계획에 대해서 고민하는 것은 상담을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이며, 무엇이든지 지출계획에 대해서 고민하는 것은, 정신적 고민에 빠져있는 것이 아닌 것이다. 또한 무엇이든지 남의 얼굴표정보고 고민거리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면서, 구제불능인 망상환자인 것은, 구제불능인 망상환자인 것이다. 관세음보살."

드보라 블랙: "동의한다. 최근에 토스카 베팅법으로 짭짤하게 수익을 거둔, 그 사람의 옆집에 사는 어르신의, 앞집에 사는 여자의 강아지를 입양한, 다른 여자의 동생의 친구의, 옆집에 사는 아저씨에게, 캣체위 테크닉을 알려준 성교육 전문가의, 시어머니의, 윗집에 사는 목공의 딸의, 옆 집에 사는 친구의, 동생의 얼굴 표정을 보면서 항상 고민거리 있는 것 같아보인다고 생각하는 구제불능 변태의, 윗 집에 사는 사람의 정형외과 주치의의, 동생의, 장모님의, 친구의, 똥구멍을 우연히 목격한, 어느 집배원의, 불알을 우연히 목격한, 아가씨의, 동생의, 친구의, 외할머니의, 옆집에 사는 명탐정에게, 안뇽- 안니용- 아안니어엉-이라고 여러차례 진하게 인사를 해봤다."

레베카 벅스톤: "뭐야- 이 언니- 웃기네- 허허- 헣헣헣- 하하하하 우습따- 이히히히히 우습따- 앗하하하하 우습따- 잇히히히 우습따-"

애드리아나 체칙 & 안젤라 와이트 & 알루라 젠슨 & 알렉시스 팍스 & 제임스 와이트 & 제임스 앤더슨 & 캠덴 뷰시 & 에리카 뷰시 & 로리 앤 폴 & 레나 폴 & 로렌 필립스 & 네드 홀 & 헬렌 비비 & 조엘 비키 & 조셉 파이파 & 로버트 스톨네이커 & 로버트 스턴 & 로버트 보이스 브랜덤 & 존 프레임 & 존 파이퍼 & 존 맥도웰 & 알빈 플란팅가 & 니콜라스 월터스토프 & 리차드 스윈번 & 레이 컴포트 & 윌리엄 뎀스키 & 윌리엄 레인 크레이그 & 윌리엄 에거 & 윌리엄 라이칸 & 스캇 올리핀트 & 스캇 솜스 & 요다 노리모토 & 야마시타 게이고 & 히가시노 게이고 & 나카야마 시치리 & 저우쥔쉰 & 창하오 & 위빈 & 후지사와 슈코 & 장쉬 & 다케미야 마사키 & 리차드 마크 세인즈브리 & 마크 저커버그 & 마크 월버그 & 마크 모튼 & 프리실라 첸 & 미하엘 애커펠트 & 조던 러디스 & 제임스 햇필드 & 라스 울리히 & 코리 테일러 & 숀 크래한 & 톰 채플린 & 톰 요크 & 마이클 트렌트 레즈너 & 오즈라 밀러 & 애디 니콜 애믹 & 로렌 바빅 & 길리안 케이 러셀: (모두 일제히 엄청나게 큰 소리로) "허구헌날 남의 얼굴 표정이나 읽고 그래라!!! 날씨 더워서 한숨 푹푹쉬는 것도 고민이 있어서 그런 걸로 해석하고 그래라!!! 배불러서 숨 헐떡거리는것도 고민인 걸로 해석하고 그래라!!! 좋아- 아 좋아- 기분 좋아- 좋아 으으- 쌀거 같구 그래- 응응응- 비읍지읒물 쌀 거 같구 그래- 응응응 아아아- 무엇이든지 연상녀와 삽입섹스 도중에 기분을 물어보는 것이면서, 합의하에 이루어진 합법적인 성행위인 것은, 합의하에 이루어진 합법적인 성행위인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니네집 벽 두께가 4센티미터 이상이면서, 니네집 현관문에서 2미터 이상 멀리 떨어진 곳에서 계단 오르내리는 소리가 니네집 안으로 들리는 것이면서, 소리주작으로 발생한 개십상타치는 개사기인 것은, 소리주작으로 발생한 개십상타치는 개사기인 것이다!!! 다세대 건물에서 층간소음이 발생하는 것이 사실이라는데, 바이올렛 오랜디의 혓바닥을 걸겠고, 다세대 건물에서 층간소음이 발생하는 것이 사실이 아니라는데 바이올렛 오랜디의 오른쪽 안구를 걸겠다!!! 스톨네이커의 가능세계 이론에 따르면, 명제란 가능세계로부터 진리치로 이행하는 함수다!!! 스톨네이커는 가능세계 이론을 이용해서 지향적 상태, 이른바 명제태도 귀속에 관한 이론을 확립하려 시도한 것이다!!! 아싸 나이쓰 내추럴!!! 신세계네 아싸!!! 조씁니다 조아요!!! 여지업네요!!! 자바씁니다 자바꼬요!!! 에 세칸의 흐르미다!!! 빼 빼지마 오빠 빼지마!!! 다리만 내릴께!!! 한쪽씨익 오케이 오케이 자 되었어 이제 빼도 돼 오빠!!! 연애를 잘 하네 오빠!!! 이쪽으로 오세요 오빠!!! 씻겨줄께요!!! 아까처러 앉으시면 되요!!! 오홈마니 반메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