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릴린 맨슨의 3집 앨범에 관한, 팬들의 리뷰 음악에 관하여

마릴린 맨슨은, 1990년대에 많은 인기를 누린, 미국의 인더스트리얼 락 밴드이다. 이 밴드의 특징은, 밴드의 보컬리스트이며 리더인 브라이언 휴 워너가 이끄는 원맨 밴드로서, 브라이언 휴 워너 그 자신이 곧 마릴린 맨슨이며, 밴드의 이름도 이와 동일시하는, 그런 밴드로서, 기괴한 복장과 메이크업, 세기말에 대한 공포와 종교에 대한 극렬한 비판 등 독특하고 희한한 이미지로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었다. 이들의 빌보드200차트 첫 1위 작품은 3집 앨범 *Mechanical Animals*인데, 이 앨범은 빌보드200차트의 탑을 거머쥔 쾌거뿐만 아니라, 당시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점령하던 헐리우드 영화 *매트릭스*의 수록곡 *Rock is Dead*를 포함한다는 점에서도 상당한 의의를 지닌다. 앨범 발매로부터 24년가량 시간이 흐른 상황에서 마릴린 맨슨의 팬들은 다음과 같이 3집 앨범을 리뷰했다.
*무엇이든지 진리조건적 의미론인 것이면서, 자연언어에 대한 의미론인 것은, 자연언어에 대한 의미론인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데이빗슨적 원초적 해석인 것이면서, 자비의 원칙을 받아들이는 것은, 데이빗슨적 원초적 해석인 것이다. 또한 무엇이든지 번역의 불확정성인 것이면서, 개념의미의 확정성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개념의미의 확정성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다. 마릴린 맨슨의 3집 앨범은 매우 십상타치는 음악 앨범이고, 마릴린 맨슨의 3집 앨범이 그 어떠한 종교음악들보다도 훨씬 더 십상타친다. 무엇이든지 진술인 것은, 어떻게해서든 참인 것으로 주장될 수 있다. 따라서 진술인 것이면서, 어떻게해서든 참인 것으로 주장될 수 있지 않은 것은, 없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진술인 것은, 개정으로부터 면역되어 있지 않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진술인 것이 아니거나, 개정으로부터 면역되어 있지 않거나, 둘 중에 하나다. 무엇이든지 반사실적 인과론인 것은, 흄적 인과론의 한 갈래이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흄적 인과론의 한 갈래가 아닌 것은, 반사실적 인과론인 것이 아니다. 무엇이든지 물체이동시간의 값은, 물체이동거리의 값을 물체이동속력의 값으로 나눈 값이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물체이동시간의 값이라면, 무엇이든지 물체이동거리의 값을 물체이동속력의 값으로 나눈 값이다. 마릴린 맨슨의 3집 앨범을 듣는 시간의 값은, 마릴린 맨슨의 3집 앨범을 듣는 거리의 값을 마릴린 맨슨의 3집 앨범을 듣는 속력의 값으로 나눈 값이리라. 휴지 다아여- 휴지- 미안- 휴지만 달라고 해서- 빼 빼지마 오빠 빼면 안 되 오빠 빼지마 오빠 빼지마- 다리만 내릴께 다리만- 한쪽씨익- 오케이- 오케이- 자 이제 되었어 오빠 빼도 되 오케이- 연애를 잘 하네 오빠- 이쪽으로 오세요 오빠- 씻겨줄께요- 아까처럼 앉으시면 되요 요기- 콘돔 안 빼면 안 되는 게 아니었네- 잘 되네- 히히- 콘돔끼고 하는게 조아요- 서로가 조차나- 오빠 추워 왜 그러케 웅크리고 있어 이불 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바로 누워용- 할까요- 이쪽으로 오쎄용- 쪼꼼만 하세요 너무 많이 하지는 말고요- 아아- 힝힝 이쪽으로 오쎄용- 응응잉잉힝힝힝- 으응엉엉 자기야 자기야 엉엉- 아- 아- 아- 아- 캐리러브엑스- 슬슬나올거 같은 느낌인디요- 어 괜차나- 아또죽었네 애무를 해가꼬 아까 세워서 했어야 하는디- 어흑-훅훅- 훕훕- 어- 어- 좀더 빨리움직여- 아- 친해지면 애무를 해야지- 친해지기 전에 애무를 해가꼬- 꼬추는 딴딴하고 좋구먼- 무엇이든지 자연화된 인식론인 것이면서 자연언어문장에 대한 재배치를 필요로 하는 것은 자연화된 인식론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바나나인 것은 인간에 의해 품종개량되었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바나나인 것이 아니거나 인간에 의해 품종개량되었거나 둘 중에 하나다- 마릴린 맨슨 3집 앨범을 열심히 듣자-*
이에 대해서 마릴린 맨슨 본인이며 밴드의 프론트맨인 브라이언 휴 워너는 *롸악- 이쓰 데더댄 데에엗- 쌰악- 이쓰 올 인여헤에엗- 안녕하심까- 브라이언 휴 워너임다- 다른 말로는 마릴린 맨슨이라고도 하지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덥슴다- 이에 여러분들 모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살다보니 건강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더이다- 그럼 모두 성경책 찢어서 휴지통에 버리고 그 위에 오줌을 싸시기 바랍니다- 롹온- 으응엉엉 자기야 자기야 자기야- 엉엉엉-*이라고 답변해서 화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