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리카 6집 앨범에 대한, 음악팬들의 리뷰 음악에 관하여

메탈리카는 역사상 최고의 헤비메탈 밴드라고 일컬어져왔다. 메탈리카의 그러한 평가는 대부분 1집앨범에서 5집 앨범에 이르는 헤비한 사운드로부터 비롯되는데, 5집 앨범 발매 이후 상당히 긴 기간동안 준비 끝에 메탈리카가 내놓은 6집 앨범은 이전 같은 헤비한 사운드가 아닌, 다소 멜로딕하고 부드러운 음악이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은 메탈리카가 6집 앨범에서 변절했다느니, 헤비메탈/스래쉬메탈 사운드를 버리고 하드락 밴드로 바뀌었다느니, 말들이 많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메탈리카 6집 앨범도 빌보드200차트 1위에 오르며, 여전히 그들의 명성이 건재함을 보였는데, 6집의 스타일을 이어받은 7집, 그리고 다시 팬들의 요구를 받아들여 헤비한 사운드로 회귀한 8집~10집 앨범을 지내오고 있는 상황에서, 그리고 코로나19팬데믹을 지나 다시 콘서트 투어를 하면서 11집 앨범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에서, 음악팬들은 메탈리카 6집 앨범을 아래와 같이 다시 리뷰했다.
*무엇이든지 과정신빙론인 것이면서 인식적 외재주의 이론인 것은, 인식적 외재주의 이론인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환원적 물리주의인 것이면서, 타입 물리주의인 것은, 환원적 물리주의인 것이다. 또한 무엇이든지 비환원적 물리주의인 것이면서, 토큰 물리주의인 것은, 토큰 물리주의인 것이면서 비환원적 물리주의인 것이다. 게다가 무엇이든지 무법칙적 일원론인 것이면서 데이빗슨주의적 사건존재론과 양립가능한 것은 무법칙적 일원론인 것이다. 메탈리카 6집 앨범이 라디오헤드 9집 앨범보다 더 많이 팔렸다. 무엇이든지 부수현상론인 것이면서 독특한 이원론인 것은 독특한 이원론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심적표상이론인 것이면서 개념원자론과 양립가능한 것은 심적표상이론인 것이다. 나의 삶의 방식이 나의 죽음의 방식을 결정한다. 무엇이든지 덕 윤리인 것이면서 아리스토텔레스적 통찰을 계승하는 윤리 이론인 것은 아리스토텔레스적 통찰을 계승하는 윤리 이론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존재론적 상대성인 것이면서 번역의 불확정성인 것은, 번역의 불확정성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상대역이론인 것이면서 술어논리의 하부이론인 것은 상대역이론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상대성이론인 것이면서 시공간의 상대성을 주장하는 것은 시공간의 상대성을 주장하는 것이다. 무엇이든지 장로교 목회자인 것이면서 구제불능인 똥딱지인 것은 구제불능인 똥딱지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블로우잡을 생략하는 창녀인 것이면서 팁만 밝히는 개샹년인 것은 블로우잡을 생략하는 창녀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바나나인 것은 인간에 의해 품종개량되었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인간에 의해 품종개량되지 않은 것은 바나나인 것이 아니다. 무엇이든지 집합이론에서의 새로운 토대인 것이면서 형식언어인 것은, 형식언어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물체운동량인 것은, 물체이동속력 곱하기 물체질량인 것이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물체운동량인 것이 아니거나, 물체이동속력 곱하기 물체질량인 것이 아니거나, 둘 중에 하나다. 무엇이든지 진술인 것은, 어떤 식으로든지 참인 것으로 주장될 수 있다. 따라서 어느 진술인 것도 어떤 식으로든지 참인 것으로 주장될 수 있는 것이 아닌 것이, 아니다. 메탈리카 6집 앨범이 뮤즈 3집 앨범보다 더 많이 팔렸다.*
이에 대해서 메탈리카의 프론트맨이며, 카리스마있는 보컬리스트인 제임스 햇필드는 *안녕하심까- 메탈리카의 제임스 햇필드입니다- 여러분- 코로나 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이럴 때일수록 힘을 내서 렛츠 짬프 인 더 뽜이어 윋 어스 베베- 마쓰터- 옵- 퍼페츠- 네네- 힘을 내셔야 합니다- 아 머리를 묶고 싶은데- 꼬추는 딴딴하고 조쿠먼- 자 올라와- 그래 옳지 쑤욱 들어와- 음음- 억업읍- 야 안 쌀꺼야- 야- 어억 비켜서라- 풥펍- 야 안 싸냐- 으억억엇 되었다- 그럼 잘가- 휴지 다아여- 휴지- 미안- 휴지만 달라고 해서- 콘돔 안 빼면 안 되는게 아니었네- 잘 되네- 히히- 콘돔 끼고 하는게 조아요- 서로가 조차나- 으응엉엉 자기야 자기야 엉엉엉- 네네 이렇게 발음을 하면서 더욱 힘을 내시고- 그리고 과식해서 토하면 며칠 집에서 쉬셔야지 여자 만나러 다니면 과로해서 안 조씁니다- 네네- 건강이 우선임다- 건강을 회복하고 나서 여자 만나러 밖으로 다니세요- 자 그럼- 크리피이잉- 데에에에에싸아아아아-*라고 반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