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오페스에 관한, 음악팬들의 리뷰 음악에 관하여

오페스는 스웨덴 출신의 프로그레시브메탈 밴드이다. 오페스는 초기에 데스메탈 성향의 프로그레시브메탈 음악을 하였으나, 후기에는 데스메탈을 배제한 프로그레시브락 음악을 하고 있다. 특히 보컬리스트인 미하엘 애커팰트는 후기에 들어서 데스메탈 보컬, 이른바 폴스코드 스크림을 거의 하지 않은채로 레코딩해놓은 음악을 발표하고 있다. 이에 대해서 음악팬들은, 후기 오페스를 다음과 같이 리뷰했다.
*무엇이든지 양화논리인 것이면서, 월드컵예선과 무관한 것은, 양화논리인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심적특수자인 것이면서 심적표상인 것은, 심적표상인 것이다. 또한 무엇이든지 인식적 내재주의인 것이면서 인식적 외재주의에 대항하는 것은, 인식적 외재주의에 대항하는 것이다. 그리고 무엇이든지 진리조건적 의미론인 것이면서 자연언어에 관한 형식의미론인 것은 자연언어에 관한 형식의미론인 것이다. 오페스의 앨범들은 매우 드라마틱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무엇이든지 덕 윤리인 것이면서 아리스토텔레스적 통찰을 포함하는 윤리 이론인 것은 덕 윤리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인식적 외재주의인 것이면서 과정신빙론인 것은 과정신빙론인 것이다. 오페스의 앨범들이 다크 트랭퀄리티의 앨범들보다 더 많이 팔렸다. 무엇이든지 바나나인 것은 인간에 의해 품종개량되었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바나나인 것이 아니거나, 인간에 의해 품종개량되었거나, 둘 중에 하나다. 무엇이든지 K2소총에 관한 담론인 것이면서 M4에 관한 담론인 것이 아닌 것은, K2소총에 관한 담론인 것이다. 나의 삶의 방식이 나의 죽음의 방식을 결정한다. 무엇이든지 빌드업 전술인 것이면서 볼점유율을 높이는 것은 빌드업 전술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고정지시어인 것이면서 양상적 담론을 구성하는 것은 고정지시어인 것이다. 프랜 틱 틱 틱 틱 틱 틱 톡 프랜 틱카 틱카 틱카 틱틱틱 톡 엔젤옵데- 빼 빼지마 오빠 빼지마 뺴면 안 되 오빠 빼지마 오빠 다리만 내릴께 오빠 한쪽씨익 오케이 오케이 자 이제 되었어 뺴도 되 오빠 오케이 오빠 연애를 잘 하네 이쪽으로 오세요 오빠 씻겨줄께요 아까처럼 앉으시면 되요 요기- 콘돔 안 빼면 안 되는게 아니었네- 잘 되네- 히히- 콘돔 끼고 하는게 조아요- 서로가 조차나- 아아 조아- 오우 조아- 무엇이든지 운동량의 값은 질량의 값 곱하기 속력의 값인 것이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질량의 값 곱하기 속력의 값인 것이 아닌 것은 운동량의 값인 것이 아니다- 또한 무엇이든지 질량의 값은 운동량의 값 나누기 속력의 값인 것이다- 따라서 질량의 값인 것이면서 운동량의 값 나누기 속력의 값인 것이 아닌, 그런 것은 없다- 나의 삶의 방식이 나의 죽음의 방식을 결정한다- 꼬추가 좋다- 무엇이든지 교회건물인 것이면서 화장실 변기에 눌러붙은 노란 오줌자국과 유사한 것은 화장실 변기에 눌러붙은 노란 오줌자국과 유사한 것이다- 무엇이든지 한정기술구의 일차적 발생인 것이면서 양화사의 범위가 더 넓은 것은 양화사의 범위가 더 넓은 것이다- 무엇이든지 한정기술구의 이차적 발생인 것이면서 양화사의 범위가 더 좁은 것은 양화사의 범위가 더 좁은 것이다- 무엇이든지 속력의 값인 것은, 거리의 값 나누기 시간의 값이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속력의 값인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거리의 값 나누기 시간의 값이다- 나의 삶의 방식이 나의 죽음의 방식을 결정한다- 프랜 틱틱틱 틱틱틱톡 프랜 틱카티카티카 팈틱팈톡- 렛츠 짬프 인 더 뽜이어 윋어스 베베-*
이에 대해서 오페스의 기타리스트를 맡고 있는 프레데맄 아케슨은, *노세 노세 젊어서노세- 늙어서어느은 몬노나아니이- 여러분 즐겁게 달립시다- 오페스는 요즘에도 프로그레시브락을 합니다- 조 바이든이 카톨릭 성당에 방문한 그 사건이, 도날드 트럼프가 폴더비프버거를 먹다가 랜디 커투어에 의해서 척추가 접히는 그 사건을 야기했습니다- 프로그레시브락이 장로교 목회자들을 척살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롹온-*이라고 반응해서 화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