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랜시스코에서 실제로 발생했던 매우 특이한 대화 실제로 발생한 대화

드보라 블랙: "무엇이든지 인식적 외재주의인 것이면서 과정신빙론인 것은 인식적 외재주의인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원초적 해석인 것이면서 자비의 원칙을 받아들이는 것은 자비의 원칙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또한 무엇이든지 덕 윤리인 것이면서 아리스토텔레스적 윤리 이론인 것은 덕 윤리인 것이면서 아리스토텔레스적 윤리 이론인 것이다. 나무아비타불."

제시카 윌슨: "맞는 말이다. 웹소설 *여포로 환생했는데 지력이 너무 높음*이 나관중의 *삼국지연의*보다 압도적으로 더 탁월하다. 아울러 웹소설 *기가팔각권의 챔피언*이 애거서 크리스티의 추리소설 *오리엔트 특급살인*보다 더 흥미진진하다. 또한 웹소설 *이나중의 왕자와 테니스의 개삭년*이 아서 코난 도일의 추리소설 *셜록 홈스의 모험*보다 더 스릴있다. 무엇이든지 물체질량의 값인 것은, 물체밀도의 값을 물체부피의 값에 곱한 값인 것이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물체질량의 값인 것이 아니거나, 물체밀도의 값을 물체부피의 값에 곱한 값인 것이거나, 둘 중에 하나다."

레이 컴포트: "그렇다. 무엇이든지 바나나인 것은, 인간에 의해 품종개량되었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인간에 의해 품종개량된 것이 아닌 것은, 바나나인 것이 아니다."

윌리엄 뎀스키: "또한 무엇이든지 생물체인 것은, 자연선택에 따른 진화의 산물이다. 따라서 생물체인 것이면서 자연선택에 따른 진화의 산물이 아닌, 그런 것은 없다."

알렉시스 팍스 & 안젤라 와이트 & 제임스 와이트 & 제임스 앤더슨 & 제임스 돌잘 & 제임스 햇필드 & 제임스 메이나드 & 알루라 젠슨 & 알렉시스 그레이스 & 애드리아나 체칙 & 레나 폴 & 로렌 필립스 & 브랜디 러브 & 브라이언 휴 워너 & 질 바이든 & 라스 울리히 & 토마스 에드워드 요크 & 로버트 보이스 브랜덤 & 존 맥아더 & 존 파이퍼 & 존 프레임 & 존 헨리 맥도웰 & 로버트 스톨네이커 & 로버트 스턴 & 해롤드 누넨 & 데이빗 웰스 & 데이빗 가너 & 데이빗 로젠달 & 데이빗 차머스 & 헬렌 비비 & 마이클 트렌트 레즈너 & 조엘 비키 & 조셉 파이파 & 길버트 하만 & 프랭크 캐머런 잭슨 & 캐그니 린 카터 & 에이든 스타르 & 바비 스타르 & 지아 디마르코 & 길리안 케이 러셀 & 히가시노 게이고 & 야마시타 게이고 & 양딩신 & 스웨 & 장쉬 & 나카야마 시치리 & 이노우에 다케히코 & 아오야마 고쇼 & 야스히사 하라 & 오바 츠쿠미 & 오바타 다케시 & 수잔 핵 & 네드 홀 & 로리 앤 폴 & 리사 미라키: (모두 일제히 큰 소리로) "나올거 같으면 말해 휴지로 막아줄께- 아- 잘했어- 아 많이 나온다- 잘해써- 자알해써- 잘했다- 커피 마셔- 빼 빼지마 오빠 빼지마 빼면 안되 오빠 빼지마 오빠 다리만 내릴께 오빠 한쪽씨익 오케이 오케이 자 이제 되었어 빼도 되 오빠 오케이 연애를 잘하네 오빠 이쪽으로 오세요 오빠 씻겨줄께요 아까처럼 앉으시면 되요 요기- 콘돔 안 빼면 안 되는게 아니었네 잘 되네 히히 콘돔끼고 하는게 조아요 서로가 조차나- 무엇이든지 인식적 내재주의인 것이면서 토대론인 것은 토대론인 것이면서 인식적 내재주의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심신수반인 것이면서 비환원적 물리주의인 것은 심신수반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명제태도귀속인 것이면서 구조적 명제를 지지하는 것은 명제태도귀속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명제태도에 관한 문장주의인 것이면서 명제태도귀속에 관한 것은 명제태도귀속에 관한 것이다- 무엇이든지 레몬스타일의 자연연역증명 방식인 것이면서 피치스타일의 자연연역증명 방식과 유사한 것은 레몬스타일의 자연연역증명 방식인 것이다- 으응엉엉 자기야 자기야 엉엉엉 아 아 아 아- 아 잘했어 잘했어- 커피 마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