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리카 5집 앨범에 관한 음악팬들의 리뷰 음악에 관하여

메탈리카는 역사상 최고 최대의 헤비메탈 밴드이다. 이러한 메탈리카의, 음악적 상업적 성공을 이끈 앨범은 5집 *Metallica*인데, 최근에 메탈리카는 발매 30주년을 맞이해서 5집 앨범을 리마스터하여 재발매한 바 있다. 아울러 각종 뮤지션들이 메탈리카 5집 앨범의 곡들을 하나씩 커버해서 총 4장의 CD로 발매된 커버모음집 *The Metallica Blacklist*도 5집 리마스터 앨범과 함께 발매되어 화제를 모았는데, 음악팬들은 메탈리카 5집 앨범 발매 30주년을 기념하면서 다음과 같이 5집 앨범을 리뷰했다.
"무엇이든지 물체이동속력의 값인 것이면서 물체이동거리의 값을 물체이동시간의 값으로 나눈 값인 것은 물체이동속력의 값인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과정신빙론인 것이면서 인식적 외재주의 이론인 것은, 과정신빙론인 것이다. 또한 무엇이든지 인식적 맥락주의 이론인 것이면서, 인식적 회의주의를 논파하려 시도하는 것은, 인식적 회의주의를 논파하려 시도하는 것이다. 그리고 무엇이든지 스래쉬 메탈 곡인 것이면서, 개신교 음악을 황폐하게 파괴시키는 것은, 개신교 음악을 황폐하게 파괴시키는 것이다. 게다가 무엇이든지 피치 스타일의 자연연역 증명이론인 것이면서, 레몬 스타일의 자연연역 증명이론인 것과 유사한 것은, 피치 스타일의 자연연역 증명이론인 것이다. 메탈리카 5집 앨범은 십상타치는 헤비메탈 앨범이다. 웹소설 *사이트정신에 맞는 글*이 애거서 크리스티의 추리소설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보다 더 스릴있다. 또한 웹소설 *여포로 환생했는데 지력이 너무 높음*이 하라 야스히사의 *킹덤*보다 더 재밌다. 아울러 웹소설 *기가팔각권의 챔피언*이 오바 츠쿠미-오바타 다케시의 만화 *바쿠만*보다 훨씬 더 흥미진진하다. 무엇이든지 스래쉬메탈 기타리프인 것이면서, 침례교 목회자들을 지체장애인으로 만드는 것은, 침례교 목회자들을 지체장애인으로 만드는 것이다. 무엇이든지 바나나인 것은, 인간에 의해 품종개량 되었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바나나인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인간에 의해 품종개량 되었다. 잘해써- 잘해써- 어 많이 나온다- 잘해써- 커피 마셔- 다리만 내릴께 오빠- 한쪽씨익- 오케이- 오케이- 자이제 되었어 오빠 빼도 되 오케이- 오빠 연애를 잘 하네- 이쪽으로 오쎄요 오빠- 씼겨줄께요- 아까처럼 앉으시면 되요 요기- 콘돔 안 빼면 안 되는게 아니었네- 잘 되네- 히히- 콘돔 끼고 하는게 조아요- 서로가 조차나- 으응엉엉 자기야 자기야 엉엉엉- 아 아 아 아- 무엇이든지 물체운동량의 값인 것이 아니거나, 물체질량의 값에 물체이동속력의 값을 곱한 값이거나, 둘 중에 하나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물체운동량의 값인 것은 물체질량의 값에 물체이동속력의 값을 곱한 값이다- 메탈리카 5집 앨범이 뮤즈 4집 앨범보다 더 많이 팔렸다- 무엇이든지 한정기술구의 속성적 용법인 것이면서, 한정기술구의 지시적 용법과 유사한 것은, 한정기술구의 속성적 용법인 것이다- 메탈리카 5집 앨범이 콜드플레이 1집 앨범보다 더 많이 팔렸다-"
이러한 리뷰에 대해서 메탈리카의 프론트맨이며 리드 보컬 겸 기타리스트인 제임스 햇필드는 "안녕하심까- 메탈리카의 제임스 햇필드입니다- 렛츠 짬프 인 더 뽜이어 윋 어쓰 베베-!!! 여러분 코로나 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무엇이든지 물체전압의 값은 물체전류의 값에 물체저항의 값을 곱한 값인 것입니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물체이동시간의 값은 물체이동거리의 값을 물체이동속력의 값으로 나눈 값인 것입니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물체전압의 값은 물체전류의 값에 물체저항의 값을 곱한 값인 것이고, 무엇이든지 물체이동시간의 값은 물체이동거리의 값을 물체이동속력의 값으로 나눈 값인 것입니다- 마쓰터- 마쓰터- 마쓰터 옵 퍼페에에츠-"라고 반응해서 화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