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에서 정말로 발생한, 매우 특이한 대화 실제로 발생한 대화

헬렌 비비: "무엇이든지 인식적 내재주의인 것이면서, 정합론인 것은, 인식적 내재주의인 것이다. 또한 무엇이든지 과정신빙론인 것이면서, 인식적 외재주의인 것은, 과정신빙론인 것이다. 나의 삶의 방식이 나의 죽음의 방식을 결정한다. 무엇이든지 신빙성있는 인지과정에 의해 산출된 신념인 것이면서, 인식적 정당성의 근거를 외재적으로 마련하는 것은, 신빙성있는 인지과정에 의해 산출된 신념인 것이다. 나무아비타불."

레이첼 바니: "그렇다. 웹소설 *기가팔각권의 챔피언*이 댄 브라운의 스릴러 소설 *천사와 악마*보다 더 재밌다. 또한 웹소설 *사이트정신에 맞는 글*이 애거서 크리스티의 추리소설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보다 훨씬 더 흥미롭다. 아울러 웹소설 *여포로 환생했는데 지력이 너무 높음*이 나관중의 대하소설 *삼국지연의*보다 더 탁월하다. 나의 삶의 방식이 나의 죽음의 방식을 결정한다. 관세음보살."

로버트 보이스 브랜덤: "무엇이든지 명제태도에 관한 러셀주의 이론인 것이면서, 한정기술구의 발생범위를 고찰하는 것은, 명제태도에 관한 러셀주의 이론인 것이다. 아울러 무엇이든지 피치 스타일의 증명이론인 것이면서, 자연연역 증명방식을 다루는 것은, 피치 스타일의 증명이론인 것이다. 또한 무엇이든지 레몬 스타일의 증명이론인 것이면서, 피치 스타일의 증명이론과 유사해보이는 것은, 레몬 스타일의 증명이론인 것이다."

안젤라 와이트 & 제임스 와이트 & 알렉시스 팍스 & 알루라 젠슨 & 제임스 돌잘 & 제임스 앤더슨 & 제임스 햇필드 & 로리 앤 폴 & 로렌 필립스 & 레나 폴 & 프랭크 캐머런 잭슨 & 그렉 레스탈 & 클레이튼 리틀존 & 존 호손 & 존 파이퍼 & 존 맥아더 & 존 프레임 & 존 헨리 맥도웰 & 로버트 스톨네이커 & 로버트 스턴 & 레이 컴포트 & 스캇 올리핀트 & 스캇 솜스 & 조엘 비키 & 조셉 파이파 & 리건 던컨 & 레인 팁튼 & 윌리엄 뎀스키 & 윌리엄 레인 크레이그 & 윌리엄 에거 & 윌리엄 라이칸 & 그레이엄 프리스트 & 데이빗 웰스 & 데이빗 로젠달 & 데이빗 차머스 & 제시카 윌슨 & 더글라스 윌슨 & 폴 처칠랜드 & 페트리샤 처칠랜드 & 톰 요크 & 마이클 트렌트 레즈너 & 라스 울리히 & 존 페트루치 & 리사 미라키 & 길리안 케이 러셀: (모두 일제히 엄청나게 큰 소리로) "오 뜨거워. 뜨겁다. 나오지? 뜨겁다 뜨거워. 줄줄 나오네. 나올거 같으면 말해. 휴지로 막아주께. 나온다. 잘해써. 자알해애써어. 많이 나온다. 커피 마셔. 무엇이든지 보편양화사인 것이면서, 조건문에 대해서 분배되는 것은, 보편양화사인 것이다. 무엇이든지 바나나인 것은, 인간에 의해 품종개량되었다. 따라서 무엇이든지 바나나인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인간에 의해 품종개량되었다. 무엇이든지 명제태도에 관한 가능세계의미론적 접근법인 것이면서, 태도명제가 가능세계에서 성립하는지를 고찰하는 것은, 태도명제가 가능세계에서 성립하는지를 고찰하는 것이다. 무엇이든지 반사실적 인과론인 것이면서, 반사실적 조건문에 의해 형식화되는 것은 반사실적 인과론인 것이다. 나의 삶의 방식이 나의 죽음의 방식을 결정한다. 빼 빼지마 오빠 빼면 안 되 오빠 빼지마 빼면 안 되. 다리만 내릴께 오빠. 한쪽씨익. 오케이. 오케이. 자 이제 되었어 빼도 되 오빠 오케이. 오빠 연애를 잘 하네. 이쪽으로 오쎄요 오빠. 씻겨줄께요. 아까처럼 앉으시면 되요 요기. 콘돔 안 빼면 안 되는 게 아니었네. 잘 되네. 히히. 콘돔끼고 하는 게 조아요. 서로가 조차나. 그러케 하루종일 빠는거 아냐 오빠야. 또 죽었네 친해지면 애무를 해야 하는데. 어후 어 어후 후 후 더 빨리 움직여. 오 뜨거워. 뜨겁다. 나오지? 으응엉엉 자기야 자기야 엉엉엉. 아. 아. 아. 아. 콘돔 안 빼면 안 되는게 아니었네 잘 되네. 히히. 콘돔끼고 하는 게 조아요. 서로가 조차나."